美 유명 애니메이션 ‘스쿠비두’ 테마 차박 출시, 에어비앤비서 단돈 20달러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스쿠비 두’를 테마로 한 차박 상품이 에어비앤비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미국 여행 매거진 트래블 앤 레저에 따르면 해당 차박 상품은 ‘스쿠비 두: 더 무비’ 개봉 20주년을 맞아 출시됐다. 해당 차량은 ‘스쿠비 두’ 등장인물들이 타고 다니는 ‘미스터리 머신’을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스쿠비 두’ 속 남자 주인공 ‘셰기’(Shaggy) 역을 맡았던 ‘매튜 릴라드’ (Matthew lillard)가 차박 상품의 호스트로 활동한다.


출처- airbnb 홈페이지

차량은 극장판이 처음 개봉된 2002년을 추억할만한 아이템들로 가득 차있다. 슈거 레이 앨범을 비롯해 이동식 CD 플레이어, 해먹, 간이용 의자, 휴대용 램프 등을 구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쿠비 두’ 애니매이션을 다시 볼 수 있는 작은 텔레비전과 팝콘도 준비되어 있다. 차량 뒷편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해 매트리스가 준비되어 있다. 투숙객은 체크인시 ‘스쿠비두’ 주연배우 매튜 릴라드의 격한 환영과 함께 웰컴 간식을 받게 된다.

출처- airbnb 홈페이지

해당 차량은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 위치해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약은 16일 오후 1시부터 에어비앤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성 에어비앤비인 만큼 투숙은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단 3일만 가능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가격은 세금 포함 20달러다.

출처- airbnb 홈페이지

스쿠비 두 시리즈는 해나 바베라 프로덕션에서 제작하여 1969년 방송되기 시작한 장수 TV 애니메이션이다. 시간이 지나며 판권은 카툰 네트워크-워너브라더스로 넘어와 현재는 카툰 네트워크에서 TV 시리즈를 담당하고 있다. 스쿠비 두 시리즈는 기묘한 사건들을 해결하는 미스테리 주식회사 4인방과 말하는 개 ‘스쿠비 두’의 이야기를 매회 다른 에피소드로 풀어낸 작품으로 미국 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여행플러스가 추천하는 글

»벌써 왜 이리 더운게냐… 도심 속 휴양지 ‘프라이빗 풀캉스’ 3선

»5월에만 짧게 볼 수 있는 꽃, 샤스타데이지를 찾아 떠난 서산 여행

»사막 정원 미국, 조슈아트리국립공원 깨알꿀팁

»“이것만 알면 된다” 스리랑카 지역별 여행꿀팁

»133년 만에 최초 공개된 물랑루즈 풍차 속 비밀의 방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