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맛집 :: 보들이족발 내돈내산 후기

연신내 맛집

보들이 족발 내돈내먹 솔직후기


친구랑 오랜만에 연신내에서 만나서 한바퀴 돌다가 들어간 보들이족발. 사실 바로 옆에 두꺼비집불오징어도 정말 맛있어서 길 중간에 서서 10초 고민하다 픽했어요.

​전에 이곳에서 보쌈정식과 술국을 맛있게 먹어서 맛은 이미 보장됬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던 기억이 있어서 재방문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해볼게요.

보들이족발 내부 및 메뉴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총총

​내부에는 4인석 전용테이블이 총15개 정도 있고 테이블 간 간격이 일정하게 맞춰져 있어서 깔끔해 보이고 좋더라고요. 내부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이날은 좀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별로없었는데 30분쯤 지나니 만석이됬고 주로 젊은층보다는 어르신들이 많았어요.

​연신내 맛집 메뉴

​족발, 불족발, 보쌈, 냉채족발, 순대국, 순대술국, 막국수, 보쌈정식, 야채곱창, 알곱창, 순대곱창, 볶음밥 등이 있고, 주류는 소주, 맥주, 막걸리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연신내 맛집, 보들이족발 맛평가

 

보들이족발 밑반찬

주문리스트 & 가격야채곱창 2인분 18000원순대국 7000원​처음처럼 4000원지평생막걸리 5000원

​김치, 상추, 된장, 마늘, 부추, 깍두기 등이 기본반찬으로 제공됩니다.

​막걸리는 서울막걸리와 지평생막걸리가 있었는데 지평막걸리가 1000원 더 비쌌어요. 천원 비싸도 지평이 조아~~

막걸리 주문했더니 친구가 나이들었다고 놀림…ㅠㅠ아니 막걸리가 어때서~~ㅋㅋㅋㅋㅋ

연신내 맛집

매콤해보이는 야채곱창 등장.

족발집이지만 매콤한 볶음요리가 땡겨서 야채곱창으로 주문했어요.

식당 설명을 보니까 연신내역 곱창골목에서도 잘 알려진 푸짐한 양으로 유명한 곱창전문점이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이미 볶아져서 나와서 불켜고 따뜻한 상태로 먹으면 되요. 노릇노릇 잘 구워줘야 불맛나고 맛있어서 약불 켠상태로 먹방 스타트~~~

​참고로 곱창, 족발, 머릿고기, 순대, 김치, 깍두기, 쌀은 국내산이고 보쌈고기는 독일산, 고춧가루는 국내산+중국산 입니다.

​당면도 넉넉히 들어있고 부추도 넉넉히 들어있어서 곱창 특유의 잡내는 처음부터 못느꼈어요.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잡내 걱정은 놉!

​곱창이 탱글탱글해서 식감도 좋았고, 매콤한 소스 제대로 배어서 더 맛있었어요.

간혹가다 질긴게 한두개씩 있긴했지만 대체로 굳.

​저는 먹다가 기본찬으로 나온 부추를 반쯤 더 넣어서 볶았어요. 이럴때 아니면 야채 언제먹나요 ㅋㅋㅋ

소스는 적당히 매콤해서 맵찔이가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였어요. 쌈 싸먹어도 맛있고 야채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중간에 막걸리한잔 해주면 최고!

사실 족발집에서 야채곱창? 별 기대 안했는데 양념도 진짜 맛있고 곱창상태도 좋아서 친구랑 저랑 만족하면서 먹었답니다.

​다음으로 속재료 푸짐한 순대국 등장.

위에 들깨가루 & 파송송 뿌려져서 나옵니다.

한눈에 봐도 푸짐해보이지 않나요??ㅎㅎㅎ

​다대기는 취향껏 넣어주세요.

​저는 순대냄새를 별로 안좋아해서 순대국 먹을땐 다대기를 한스푼 크게 넣어먹어요.(냄새는 안좋아하는데 순대는 좋아하는게 어이없음..ㅎㅎㅎ)

​다행히 친구도 저랑 입맛이 비슷해서 눈치 안보고 넣었어요.

​개인 앞접시에 덜어서 순대국 먹방 시작~~

순대, 허파, 머리고기 등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고 순대도 큼지막하게 잘려있어서 식감도 좋았어요.

머릿고기도 짱 부드러움!

​기본찬으로 나온 부추 절반도 순대국에 함께 넣어줬답니다. 야채곱창 양념이랑 같이 먹어도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연신내 보들이족발

​이건 저번에 먹은 순대술국과 보쌈정식이에요.

보쌈정식은 작년에 7천원이었는데 9000원으로 올랐네요. 순대술국도 오르고 전체적으로 다 오름..!

​보쌈 8점과 양념된 무말랭이가 함께 나왔는데 지금도 비슷하게 제공되겠죠?? 비계와 살코기 비율이 좋았고 냄새도 안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무말랭이는 일반 족발집보다 양념이 덜 자극적인 편이었어요.

술국 역시 양이 상당히 푸짐했고 머릿고기, 허파, 순대 등 부속고기 퀄리티가 좋아서 술이 술술 들어갔어요 ㅎㅎ 평소에 야채곱창이나 순대국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어쩌다 보니 족발집에서 족발만 빼고 다 먹었네요?ㅋㅋㅋㅋ 다음번에는 족발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연신내 맛집 찾으시는분들은 보들이족발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야채곱창, 순대국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지난번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망디의 먹로그가 추천하는 글

»폭신폭신한 식감에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gs25 브레디크 치즈붓세 솔직 후기

»gs25 편의점 꿀조합, 멜로팝 & 노티드 소프트콘 리뷰

»돼지바 찰떡파이 핑크, 롯데제과 신상 과자 내돈내산 리뷰

»CU 장미꽃케이크, 편의점 케이크 리뷰!!

»하나투어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블루레몬에이드 리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