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로 국민 첫사랑이 될 예정인 ‘기생충’ 여배우

일본영화 원작 <태양의 노래> 국내 리메이크 주인공된 배우 정지소


우리에게는 <기생충> 다혜와

<방법> 시리즈의 백소진으로 우리에게 더 익숙한 배우 정지소.

최근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의 ‘wsg워너비’ 일원으로 들어오며 놀라운 노래 실력까지 겸하며 만능 재주꾼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뛰어난 노래 실력 덕분이었을까? 최근 그녀가 꽤 의미있는 신작 영화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뉴스1은 15일 기사를 통해 정지소가 기획중인 작품 영화 <태양의 노래>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다고 보도했다.


영화 <태양의 노래>는 2006년 개봉한 동명의 일본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동명의 소설이 원작이다. 저녁마다 길거리에서 버스킹을 하는 비밀을 지닌 소녀 카오루(유이 분)가 우연히 만난 소년 코지(츠카모토 타카시 분)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그린 음악 영화. 일본 인기 가수 유이가 주연 및 작사,작곡까지 맡아 화제가 되었다.

국내에서도 많은 화제를 불러온 작품으로 뮤지컬로도 제작되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구가했으며, 가수 태연이 뮤지컬에서 주인공 카오루역을 연기한 바 있다.

해당 영화는 2018년 할리우드에서 <미드나잇 선>으로 리메이크 돼 할리우드 청춘스타 벨라 손, 패트릭 슈왈제네거가 연기해 호평을 받았다.

정지소가 주인공역을 맡은 가운데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음악 감독으로 데뷔할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배우 김상호, 진경이 캐스팅 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극중 정지소의 부모로 출연할 것으로 추측된다. <태양의 노래>는 캐스팅 작업을 마무리하고 7월말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이럴수가” 손석구가 마동석 몸을 만져보고 ‘깜짝’ 놀란 이유

»전혀 안어울려 보인 이 두 사람이 부부가 된 놀라운 이유

»김새론의 빈 자리를 채워줄 놀라운 괴물 신인 배우

»언제 개봉해? 송강호 나오는데 개봉못한 이 영화, 결국..

»전세계 넷플릭스 시청자가 무려 5억 시간 넘게 봤다는 이 한국 배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