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TAN(탄), 치명적인 ‘2TAN’ 베일 벗었다…오늘(21일) 타이틀곡 ‘Louder’ 공개

보이그룹 TAN(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TAN(탄)의 컴백 앨범 ‘2TAN’이 베일을 벗는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 SERIES ‘2TAN(wish ver)’을 공개한다.

탄의 열정과 땀이 담긴 두 번째 미니앨범 W SERIES ‘2TAN(wish ver)’은 타이틀곡 ‘Louder’를 비롯해 ‘Adorable’, ‘언제나(My Heart)’, ‘Louder(English ver)까지 총 4곡이 수록, 일곱 멤버들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 ‘Louder’는 멤버 주안과 재준, 현엽, 지성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세상을 향해 거칠게 포효 하는 듯 일곱 멤버들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여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멤버 지성과 비투비 이민혁이 작사에 참여한 ‘Adorable’과 수록곡 ‘언제나(My Heart)’에서는 탄의 청량감 넘치는 음색이 귓가를 매혹 시키는 것은 물론, 타이틀곡 ‘Louder’와는 상반된 부드러운 매력을 자랑한다.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 할 Louder(English ver)까지 예고돼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2TAN’으로 컴백을 알린 탄은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강렬한 댄스에 이어 상의까지 탈의한 파격 콘셉트로 K-POP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컴백과 본격적인 활동 신호탄을 쏜 탄이 타이틀곡 ‘Louder’를 통해 어떠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장악할지 모두가 주목 하고 있다.

한편, 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 SERIES ‘2TAN(wish ver)’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