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위하준 파워 넘치는 근육맨 매력 비하인드 컷 공개

사진제공 : 한국 코카콜라
사진제공 : 한국 코카콜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배우 위하준과 함께한 신제품 ‘파워에이드 프로틴’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파워에이드 프로틴 모델 위하준은 ‘한 개를 더해 한계에 도전하다’를 메시지로 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에 프로틴을 더한 파워에이드 프로틴의 매력을 파워 넘치는 모습으로 표현해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위하준은 벤치프레스, 배틀 로프 등 강도 높은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며 파워에이드 프로틴이 필요한 에너지 넘치는 순간을 자연스럽게 그려냈다. 특히 격한 운동 이후 땀을 닦으며 드러난 위하준의 선명한 복근은 현장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위하준은 평소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진 만큼 촬영 중 쉬는 시간에도 파워에이드 프로틴과 함께 운동하는 등 스포츠에 진심인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다. 또한 촬영 이후에도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신규 광고 속 위하준의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파워에이드 프로틴의 강렬한 이미지가 잘 어우러지며 시너지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파워에이드의 강인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워에이드 프로틴’은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에 프로틴을 함유한 제품으로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과 전해질,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제로 슈거 음료다.

jjubika1@naver.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