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키스 하는 청소년 게이 히어로…뜨거운 화제 모은 마블 인스타 속 사진

마블이 성소수자 히어로의 키스 장면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9일 마블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우주 커플인 위칸과 헐클링은 서로에게 돌아갈 방법을 찾고 해피엔딩을 찾을 수 있을까요?”라며 1장의 그림이 공개됐습니다.

그림에는 위칸과 헐클링이 딥키스를 하고 있는데요. 배경에는 점점 색이 진해지는 하트가 장식돼 있죠. 로맨틱한 두 사람의 사랑을 담고 있는데요.

또 마블 공식홈페이지에는 지난 15일 ‘헐클링&위칸’ 인쇄본이 소개됐죠. 사진은 인쇄본을 홍보하기 위한 건데요.

위칸과 헐클링은 지난 2005년 공개된 새로운 시리즈 ‘영 어벤져스’의 일원입니다. 마블에서 상징적인 퀴어 커플이기도 하죠.

20년 동안 함께한 이들은 지금까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고 있다는 세계관인데요. 인쇄본에서는 신혼부부로서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위칸은 스칼렛 위치가 비전과 결혼해 현실조작으로 태어난 쌍둥이 중 1명인데요. 이후 캐플런 가에서 다시 태어났죠. 그래서 스칼렛 위치와 비슷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헐클링은 캡틴 마블과 스크럴 여왕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헐크가 롤모델인 캐릭터인데요. 여러 가지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청소년부터 이어진 만큼 마블 팬들 사이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향후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를 더합니다.

<사진출처=마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