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안 빠지던 뱃살, 해결은 바로 ‘이것’

여름이 오는데 건강하게 살을 빼고 싶어!

항상 다이어트를 도전할 때 무리하게 빼시는 분들 많으시죠?

다이어트는 체중을 조절하기위해서 음식물의 섭취를 제한하는 것으로,

미용을 비롯하여건강관리에 있어서 굉장히중요하다고 할수 있는데요!

특히 단기간에 체중을 줄이려고 하는 다이어트는 단백질이나칼슘 등의

필수영양소들의 부족으로 인해서 영양 불균형을 일으키는 요인이 되어

건강을 해치는원인이 될수 있답니다.

다가오는 여름, 살을 빼고 싶은데 무리하게 건강을 헤치면서 빼고 싶지 않으신 분!

칼로리는 낮추고 포만감은 높이는 다이어트가 궁금하다면

아래 다이어트 정보를 확인하고 가세요!😋

다이어트 시작부터 함께하는 좋은 습관 11가지🧐

1. 채소와 단백질을 먼저 먹고 탄수화물을 먹기

2. 쌀밥 대신 현미밥, 귀리밥, 잡곡밥 먹기

3. 앞접시 사용하기

4. 물 자주 마시기

5. 제철 과일 챙겨 먹기

6. 쌈채소와 함께 먹기

7. 탄산음료와 맥주 대신 탄산수 마시기

8. 식후 휘핑크림, 시럽 들어간 음료 줄이기

9. 취침 전 4~6시간 전부터 먹지 않기

10. 밀가루와 설탕은 대체품으로 먹기

11. 천천히 먹기

점심을 밖에서 해결하는 직장인과 학생에게 추천!🤓

칼로리는 낮추고 포만감 높이는 식단

양조절을 하며 맛있게 먹고 쉽게 뺄 수있는 다이어트를 알려 드렸는데요.

올 여름 건강하게 살 빼고 멋진 몸매를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양조절 다이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일 습관만 바꿔도 15kg이 빠진다❞

무리한 식단 조절과 운동은 하지 않는다.

딱! 내가 할 수 있는 만큼의 다이어트를 하는 것

이제는 정말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보라의 💜양조절 다이어트💜

📒 굶지 않고 –15kg 감량 가능한 양조절 다이어트

📒 다이어트 인플루언서 보라가 소개하는 다이어트 레시피 88품

📒 집에 있는 재료로 누구나 쉽게 만드는 초간단 레시피

지금 바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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