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아이돌부터 최근 핫한 배우까지! 요즘 대세 스타들의 스니커즈 패션은?

소녀시대 수영부터 설현, 기은세, 박지후, 공승연, 장희령, 한지은까지!

끌로에(Chloe) 공식홈페이지

핫한 셀럽들이 선택한 아이템은 끌로에(chloe)의 나마 스니커즈였다. 나마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 지속 가능 패션을 실현한 끌로에의 신상 스니커즈로 평소 지속 가능한 패션에 관심이 있던 사람이라면 눈길이 갈 수밖에 없는 아이템 중 하나다.

수영

이번 여름 컴백을 앞둔 소녀시대 수영은 오프숄더 원피스에 화이트&블랙 컬러가 믹스된 나마 스니커즈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설현 역시 상큼한 미니 원피스에 화이트 컬러의 나마 스니커즈를 매치하면서 시원한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공승연
장희령
한지은

공승연과 장희령, 한지은도 화이트 컬러의 나마 스니커즈를 선택했는데 공승연은 옐로우 컬러의 수트와 루엘라 백을 코디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지은은 화이트 재킷과 크롭톱을 매치하여 시원한 느낌을 살렸으며,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반팔 재킷을 함께 코디한 장희령은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준다.

기은세
박지후

평범함에서 조금 벗어나고 싶다면 기은세와 박지후의 코디도 살펴보자. 베이지 컬러 나마 스니커즈를 선택한 기은세와 박지후는 비슷한 느낌의 코디를 선보였는데 기은세는 밝은 피치 컬러 수트와 브라운 루엘라 백을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감각을 보이며 장난스러운 포즈까지 완벽한 모습을 보였다.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스타덤에 오른 박지후는 기은세와 마찬가지로 수트와 루엘라 백을 매치한 모습으로 의자에 앉아 찍은 모습이 기은세와는 다른 사랑스러운 느낌을 선보인다.

끌로에(Chloe) 공식홈페이지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한 끌로에 나마 스니커즈와 루엘라 백은 전국 끌로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잇수다가 추천하는 글

»’아디다스X구찌’ 스포츠와 명품의 만남, 꼴라보하우스에서 직접 느껴보다!

»편의점에서 마켓으로? 신사 가로수길 편집샵 나이스웨더 마켓

»아더에러X버켄스탁 콜라보 성수 아더 스페이스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어!

»식물멍 때리며 커피 한 잔│압구정 도산공원 이색카페 “식물성 도산”

»커피에도 오마카세가 있다? 강남구청역 에스프레소바 구테로이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