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시부야 타워레코드 메인 코너 장식’…오늘(22일) TV 도쿄 가요제 쟈니스·AKB48·니쥬와 한 무대 선다

클라씨 [M25(엠이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클라씨가 데뷔 2개월 만에 일본 유명 음악방송에 출격한다.

클라씨 소속사 M25(엠이오)는 “클라씨가 오늘(22일) 오후 5시 30분부터 TV 도쿄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V도쿄 뮤직페스티벌 2022. 여름’에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일본 데뷔 무대를 ‘TV도쿄 뮤직페스티벌’에서 꾸민다는 것은 신인으로서는 전례가 드문 일이다.

클라씨가 출연 하는 ‘TV도쿄 뮤직페스티벌 2022’는 2014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는 유서 깊은 음악 축제이다. MC로는 배우 히로스에 료코와 유명 그룹 토키오(TOKIO)의 고쿠분 타이치가 나선다. 출연진도 화려하다. 뉴스(NEWS), 헤이 세이 점프(Hey! Say! JUMP) 등 쟈니스 소속 아이돌은 물론, ABK48, 니쥬(NiziU) 등 일본 최정상급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 한다.

뿐만 아니라 도쿄 중심가인 시부야를 대표 하는 건물 타워레코드 내부에는 클라씨의 일본 데뷔 싱글 ‘셧다운’(SHUT DOWN)’ 앨범 판매대를 특별 설치해 현지 팬들의 몰리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20일 일본으로 출국한 클라씨는 22일 ‘TV도쿄 뮤직페스티벌 2022. 여름’에 출연을 시작으로 27일~28일 양일간 도쿄 도요스PIT에서 첫 해외 팬미팅도 개최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