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회식 장소로도 좋은 오마카세 맛집

광화문 오마카세

종로 회식하기 좋은 해천어부

(ft.랍스터 코스요리)


광화문 오마카세

오늘은 중국에서 일할때 친하게 지냈던 동료와 식사약속이 있어서 만났는데 정말 오랜만에 보는거라 고급진 요리 먹으러 가자고 해서 고른곳, 광화문 오마카세 맛집 해천어부에 다녀왔어요.

이미 신선한 해산물 코스요리로도 유명해서 여기서 먹으면 동료의 까다로운 입맛도 만족할 것 같고 생색도 낼수있을 것 같더라고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솔직후기 시작해볼게요.


종로3가역 맛집 :: 종로 해천어부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28길 11전화번호 : 0507-1497-7786영업시간 : 11:30~22:30/ 라스트오더 21:30

종로 3가역 4번출구에서 93m 떨어진 곳에 위치해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리하고 좋아요.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낙원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적당한 크기의 깔끔해보이는 외관.

한쪽에는 신선해보이는 각종 해산물들이 살아움직이고 있었어요. 일식 경력 11년차 대표님이 랍스터를 갓 잡아서 오마카세식으로 선사해주시는 요리는 어떤맛일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심장아 아직 나대지마..)

광화문 오마카세, 해천어부 내부 & 메뉴

4인석 전용 테이블 4개가 넓찍한 간격으로 비치되어 있었어요. 공간이 넓기 때문에 테이블끼리 붙일 수 있어서 6인~8인 소규모 회식도 가능해보이네요.

하지만 회식은 이곳에서 해야죠?ㅎㅎ 안쪽으로 들어가니 프라이빗 룸이 따로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12인룸/ 6인룸 2개, 4인룸 2개 있습니다.

룸 공간이 넓고 쾌적해서 VIP접대하기도 좋고, 친구들이나 가족모임, 회식하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종로 근처에서 직장생활 하시는분들께 종로 회식 장소로 추천드려요.

광화문 오마카세 메뉴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사장님의 여름 추천메뉴 만세하는 랍스터 코스’ 입니다. 가격은 125000원(1인)이고 해천어부 시그니처로 강추하는 메뉴에요.

그 밖에도 용왕님스페셜 랍스터 코스 (3인부터 주문 가능), 물회코스요리 별주부전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단품요리로는 트러플 랍스터 버터그릴, 해갈탕, 생문어숙회, 전복문어물회, 생문어 해천탕, 랍스터해물갈비찜, 한우육회 탕탕이, 매콤낙치초무침, 전복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주류는 조선3대명주인 감홍로주부터 화요 41도, 25도, 와인, 발렌타인, 복분자, 백세주, 소주, 맥주 등이있어서 주문한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주류로 골라드시면 되요.

콜키지는 1병당 2만원 이라는점 참고해주세요.

종로 회식 장소 해천어부, 랍스터 코스

기본으로 수저와 물티슈, 앞접시 두개, 물잔이 셋팅되어 있습니다.

주문리스트 & 가격만세하는 랍스터 코스 2인 (125000원/1인)복분자 1병 15000원맥주 1병 6000원

점보랍스터를 메인으로 랍스터 회&찜이 제공되고 랍스터 탕 혹은 물회로 구성된 코스요리 입니다.

(머드하우스 함께 주문시 70000원)

가장먼저 나온 샐러드 비주얼 좀 보세요~~ 샐러드 부터 시선강탈 제대로 였어요. 이건 영상으로 찍어야 한다며 한컷 찍어봤어요ㅎㅎ

에피타이저로 즐기기 딱 좋은 새콤매콤한 맛이었어요. 참깨드레싱에 와사비가 살짝 섞여있어서 매콤한 맛도 나서 중간중간 음식과 함께 먹기에도 잘 어울리고 좋았어요.

다음으로 등장한 새우튀김, 한입 베어먹었데 아니 새우가 이렇게 실할 일인가요?? 통통해서 식감도 좋고 따뜻할 때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새우와 함께 전복버터구이가 나왔어요. 전복은 인원수에 맞게 2개 내어주셨어요.

​윤기 좌르르 한거 보이시나요~? 신선하고 전복 상태 완전 좋음!! 내장도 마늘이랑 함께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이런 고급요리에 술이 빠져서 되겠습니까~~ㅎㅎ

주류를 주문하면 직접 잔을 고를 수 있게 준비해 주셔서 취향껏 골라 드시면 되요.

잔 고르면서 이쁘다~하고 있는데.. 더 이쁘고, 더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을 한 만세하는 랍스터가 등장했어요ㅋㅋㅋㅋㅋ 진짜 만세하네?ㅎㅎ 오늘의 주인공 안녕~~

종로 회식

살아있는 랍스터를 가까이서 보는게 처음이라 찍고 또 찍고 ㅎㅎ 눈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아랫칸에는 각종 해산물이 담겨있는데 아래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랍스터는 사진찍을 시간 충분히 주시고 들고 나가셔서 맛있는 찜으로 다시 가져다 주셔요ㅎㅎ

정말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랍스터 회가 함께 나왔어요. 레몬 사이사이에 두툼한 회가 콕콕~~

랍스터회는 처음이라 어떤 식감일지 궁금했는데.. 와 이건 이세상 쫄깃함이 아니었어요. 꼬들꼬들하면서 쫄깃한데 전혀 안비리고 식감 최고였어요.

랍스터 아랫칸에 있던 문어초무침. 문어 식감은 쫄깃하고 양념은 새콤해서 맛있었어요.

육회와 낙지탕탕이, 육회에 살짝 양념이 되어 있어서 산낙지랑 같이 먹으면 간 딱 맞고 감칠맛 최고~

바다향 가득 머금은 해삼, 멍게는 신선하고 맛있어서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해산물 재료들 상태가 정말 좋아서 비린맛 전혀 못느끼고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우니와 꼬독꼬독한 식감이 일품인 개불까지 너무나 완벽한 해산물 조합에 박수를 보냅니다ㅠㅠ!! 종로 회식 장소 이곳으로 정한사람이 승리자~

해천어부

만세하는 랍스터 코스 단체샷도 한번 찍어주고요.

랍스터 단독샷도 한컷 찍어줍니다 ㅎㅎ

랍스터 위에 금가루가 살짝 올라가 있어서 고급짐 제대로 느껴지죠~

우니랑 같이 올려서 와사비간장 살짝 찍어먹어도 별미에요. 사실 재료가 신선해서 어떻게 먹어도 맛있음.

물회가 들어있는 상자와 소면이 등장했어요. 잇츠 물회 타임~

와.. 이거 그냥 단품으로 판매하는거 아닌가요? 코스요리 속 물회가 이렇게 푸짐하다고?? 진심 뚜껑 여는 순간 놀랬어요.

각종 해산물이 먹기좋은 크기로 썰려서 잔뜩 올라가있었어요. 해산물 좋아하는 분들 광화문 오마카세 여기로 오세요.

이날 정말 더운날씨였는데 날씨랑 정말 잘어울리는 메뉴였어요.

적당히 새콤한 맛에 참문어, 멍개, 전복 식감이 고대로 느껴지고 중간중간 소면 한입 호로록~ 면치기 하면 여기가 바로 천국인가요?ㅋㅋㅋㅋ

맛있는건 다 같이 찍어야지~ 아직 찜 나오기 전인데 이미 배부름 ㅠㅠ 안되 정신차려.

종로 해천어부

정신차리는 순간 오늘의 진짜 주인공 랍스터찜이 나왔어요.

랍스터의 처음과 끝을 함께하는 코스요리는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랍스터찜 나오는 순간 대접받고 있다는 기분이 제대로 들더라고요.

랍스터

랍스터 머리와 집게 부분이 랍스터버터구이 식으로 쪄서 제공되는데 집게 사이즈도 큼지막하고 살도 꽉 차있었어요.

담백하고 고소하면서 짭짤한 맛이 동시에 느껴지는 이맛,,그야말로 일품입니다. 랍스터 회 먹을때의 쫄깃함과는 또 다른 느낌의 쫄깃함..최고였어요.

지금까지 먹었던 랍스터중에 단연 1등 이에요. 이미 물회에서 배차서 찜은 남길거라 생각했는데.. 싹싹 긁어먹은 내자신 발견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약속잡고 만났는데 맛집 제대로 골라서 뿌듯하더라고요 진심.

술안주로도 정말 좋아서 복분자와 맥주 한병 가볍게 클리어하고 나왔습니다. 테이블위에 꽃이 놓여있길래 사장님께 여쭤보니 요리에 데코하는 꽃들을 직접 사서 관리하고 작업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작은것부터 세심하게 신경쓰시는 열정, 재료들의 상태, 맛까지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었던 종로 3가맛집 해천어부.

특히 랍스터회는 처음먹어봐서 살짝 비릿할거라 생각했는데 비린냄새나 맛 전혀 안느껴졌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정말 최고였고, 찜요리도 쫄깃쫄깃 고소 짭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종로 회식 장소나 광화문 오마카세 찾는 분들은 해천어부 한번 방문해보세요.

​​망디의 먹로그가 추천하는 글

»신논현 맛집 :: 강남양갈비 양꽃, 양고기맛집 솔직후기

»압구정 레스토랑 수비딧, 압구정로데오 스테이크 맛집

»구파발 맛집 황산훠궈성 내돈내산 후기

»CU 편의점 계란 :: 구운란, 훈제란, 반숙란, 행복2란 솔직후기

»부산 밀면 맛집 :: 부전밀면뚝배기 내돈내산 후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