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같죠?” 어제자 ‘유퀴즈’서 서희원♥ 투샷 대공개한 구준엽(영상)

가수 구준엽이 대만 톱스타 서희원과의 커플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구준엽은 2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해 결혼 비화를 언급했습니다.

두 사람은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로 한국과 대만 양국을 뜨겁게 달군 바 있는데요. 구준엽은 지난 2월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린 후 곧바로 대만으로 향했습니다.

코로나19 격리 기간이 끝나자마자 서희원 집으로 가는 그의 모습이 대서특필 됐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는 서희원과 20년 만에 연락이 닿은 사연을 비롯해 각종 루머를 바로잡았는데요. 특히 지금껏 공개하지 않은 두 사람의 커플 사진을 아낌없이 풀어줬습니다.

구준엽은 “우리 결혼하면 결혼 반지는 특별하게 문신으로 하자고 했다”며 사진을 보여주기 시작했는데요.

그는 “(희원이) 손이 엄청 하얗다”, “천사 같다”, “지금도 너무 예쁘다”, “희원이는 똑같다. 너무 귀엽다” 등 닭살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실제로 사진 속 서희원은 20년 전과 별다른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구준엽은 “전 시간이 없다. 매일 표현하면서 우리 희원이한테 제가 줄 수 있는 사랑을 다 줄 것”이라면서 “같이 즐겁게 늘어가는 상상을 한다”고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또 서희원을 향해 “희원아, 20년 만에 날 다시 받아줘서 너무 고맙다”며 “옆에서 많이 지켜주고 사랑해주고 아껴줄 테니 같이 즐거운 인생 살았으면 좋겠다. 사랑한다”고 고백했습니다.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사진출처=tvN>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