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열연 이어 OST 가창까지…여심 저격 ‘달이 될게’ 공개

유미의 세포들 OST [CJ E&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박진영이 ‘유미의 세포들 시즌2’ OST에 직접 참여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연출 이상엽, 주상규/크리에이터 송재정/극본 송재정, 김경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인 박진영의 ‘달이 될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달이 될게’는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인디 팝 (Indie POP) 장르의 곡이다. 하루하루가 고되고 지치는 유미(김고은 분)의 하루에 숨을 쉴 수 있는 시간을 선물 하고 싶은 바비(박진영 분)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최근 ‘유미의 세포들’이 유미와 바비의 짜릿한 비밀 사내 연애기를 그리며 시청자들을 ‘심쿵’ 하게 만들고 있는 가운데, 새 OST ‘달이 될게’ 역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의 설렘을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특히, 극 중 바비로 열연을 펼치며 여심을 흔들고 있는 박진영은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이스를 담아 내며 극의 설렘 지수를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OST Part 3 박진영의 ‘달이 될게’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