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법 때문에 7년간 결혼 못한 이 여성이 시도한 대담한 행동

MBC 코믹사극 <금혼령> 하반기 방송 확정! 출연진은?

배우 박주현과 김영대, 김우석이 로맨틱 코미디 사극 <금혼령>으로 안방극장에 복귀를 확정했다.

네이버웹소설

네이버 웹소설 ‘금혼령-조선혼인금지령’을 원작으로 한 MBC 새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하 ‘금혼령’)은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금혼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유쾌, 통쾌한 궁궐 사기극이다.

박주현은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였으며,이후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마우스>, <좀비탐정> 등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박주현은 <금혼령>에서 사기꾼 궁합쟁이로 분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설 예정이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펜트하우스>, <별똥별>로 활약한 김영대는 조선의 왕이자 대표 사랑꾼인 이헌 역을 맡았다. 이헌은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서 뭐든 다 해줄 수 있는 인물로, 김영대가 달달한 매력을 가득 품은 캐릭터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드라마 <보이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군검사 도베르만> 등의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각인시킨 김우석은 극 중 영의정 댁 장남이자 의금부 도사 이신원을 연기한다. 이신원은 차가운 듯 따뜻하고, 무심한 듯 달콤한 매력을 가진 인물로 김우석이 어떤 매력을 선보이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네이버웹소설

통통 튀는 세 청춘남녀가 그려나갈 <금혼령>은 원작자인 천지혜 작가가 직접 극본을 쓴다.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두번은 없다> 공동 연출을 한 박상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올 하반기에 첫 방송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이럴수가” 손석구가 마동석 몸을 만져보고 ‘깜짝’ 놀란 이유

»전혀 안어울려 보인 이 두 사람이 부부가 된 놀라운 이유

»김새론의 빈 자리를 채워줄 놀라운 괴물 신인 배우

»언제 개봉해? 송강호 나오는데 개봉못한 이 영화, 결국..

»전세계 넷플릭스 시청자가 무려 5억 시간 넘게 봤다는 이 한국 배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