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부터 예약했다” 으리으리한 제주살이 집 공개한 김나영 (영상)

방송인 김나영이 두 아들과 함께 제주도 한 달 살기를 시작한 가운데, 머물고 있는 집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2일 김나영은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를 통해 ‘나영이네 제주도 룸투어! 제주살이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영상에서 김나영은 “제주도로 이주했다”고 밝히며, 제주살이를 하게 될 집을 소개했습니다.

해당 집은 중정을 가운데 두고, ㅁ(미음) 모양의 구조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햇빛이 잘 드는 창부터, 넓은 마당까지 갖추고 있었습니다. 특히 마당은 아이들이 뛰어놀거나, 요가를 하기에 제격으로 보였죠.

김나영은 “올해 1월에 예약했다”고 밝히며, 이전부터 머물고 싶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오지 못했다고 털어놓았죠.

이어 “원래 한 달씩 빌려주는 집은 아니었던 것 같다. 6월 예약을 1월에 하니까 당황하신 것 같다. 본인도 모르게 예약을 받아주셨다”고 전했는데요.

그러면서 “그래서 돈을 바로 넣었다”고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영상을 찍는 내내 집을 둘러보며 감탄을 터트린 김나영. 그는 “중정이 있어서 좋다”며 밝게 웃어 보이기도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김나영은 제주살이를 시작했는데요. 김나영은 정원에서 벌레를 보고 노는 두 아들을 보며 뿌듯해 하기도 했습니다.

집 소개를 마친 김나영은 아들들과 함께 집 앞 카페 투어와 김녕해수욕장까지 방문하며 여유로운 제주살이를 만끽했는데요.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엄마랑 아이들 모두 행복해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다”, “사랑스러운 가족”, “보기만 해도 행복해진다”, “숙소 너무 예쁘다”, “너무 부럽다”, “아이들한테 너무 좋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해당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영상 출처=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 SNS>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3
+1
3
+1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