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유빈, 서인국‧오연서‧곽시양 주연 KBS 2TV 드라마 ‘미남당’ 캐스팅 확정

배우 문유빈 [판타지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문유빈이 드라마 ‘미남당’에 출연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는 27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연출 고재현, 윤라영/극본 박혜진/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AD406, 몬스터유니온)에 개성 넘치는 배우 문유빈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 극. 서인국을 포함한 오연서, 곽시양 등 탄탄한 내공의 배우들이 출연해 신선한 재미로 극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큰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 문유빈은 2017년 드라마 ‘당신은 너무 합니다’로 데뷔 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돈꽃’, ‘그남자 오수’, ‘러블리 호러블리’,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 벌’, ‘너 미워! 줄리엣’, ‘거짓말의 거짓말’ 등의 작품 속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그남자 오수’에서는 불량소녀 3인방 중 ‘진주’ 역을 맡아 극에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현대화의 ‘부산’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노래와 어우러지는 아련한 감정 표현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문유빈의 극 중 활약과 캐릭터 변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문유빈이 출연 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오는 27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