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CLASS:y), 광폭 행보 일본 전속사인 ‘유니버셜 뮤직 재팬’ 레코드사 방문

클라씨(CLASS:y) [M25(엠이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클라씨(CLASS:y)가 글로벌 활동을 본격화 한다.

24일 클라씨의 소속사 M25는 “클라씨가 지난 23일 일본 활동에 대한 전속계약을 체결한 세계 최대의 음악 기업 ‘유니버셜 뮤직 재팬’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클라씨와 소속사 대표 조이현 씨는 이 날, ‘유니버셜 뮤직 재팬’ 관계자들을 만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클라씨는 지난 2월 막을 내린 MBC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 후 설렘’에서 탄생한 7인조로, 국내 데뷔 전부터 ‘유니버셜 뮤직 재팬’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클라씨는 현재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22일 일본에서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의 일본어 버전이 담긴 데뷔 싱글을 발매 하고, 현지 유명 음반사 츠타야에서 이벤트를 열었다.

일본 데뷔 무대부터 스케일이 달랐다. 클라씨는 데뷔 싱글 발매 당일 지상파 방송사 TV도쿄의 생방송 음악 축제 ‘TV도쿄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했다. 첫 해외 무대에서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완벽한 칼군무로 현지 가수들과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일본 미디어의 관심도 클라씨에게 집중 되고 있다. 클라씨는 일본에서 TV도쿄 외에도 TBS 등 여러 방송국과 현지 언론들의 인터뷰 요청의 쇄도로 바쁜 일정을 소화 하고 있다.

한편, 클라씨는 오는 27일~28일 양일간 도쿄 토요스 PIT(東京·豊洲PIT)에서 첫 해외 팬미팅을 개최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