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큐빅스(Q6IX), 싱글 BLUE HEART 발매…28일 쇼케이스

걸그룹 큐빅스 [레트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큐빅스가 시원 하고 강렬한 락 사운드 기반의 음반으로 돌아 왔다.

‘하은, 현주, 연정, 재은’ 4인조로 활동해 온 큐빅스는 최근 새로운 멤버 ‘채희’가 합류, 5인조 구성의 탄탄한 멤버십으로 여름을 겨냥한 싱글 ‘BLUE HEART’를 28일 발매한다.

2년 만에 선보인 큐빅스의 싱글 ‘BLUE HEART’는 소속사와 멤버들의 기량을 가미, 강렬한 메탈사운드를 기반으로 전쟁과 편화에 관련된 가사로 구성됐다.

큐빅스는 “이전 앨범에서 발랄한 레트로 시티팝으로 활동한 전력이 있지만,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구사 하며 더욱 두터운 팬층을 섭렵 할 매력을 선보일 마음으로 선곡한 것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서는 “컴백 하는 이번 싱글 앨범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운드와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사 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더욱 한층 더 즐겁게 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피력했다.

또한, 이번 BLUE HEART 앨범의 특별한 의미는 큐빅스 멤버인 ‘하은, 현주’가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 싱어송라이터의 기반을 다지는 걸그룹으로 활동 하는 부분에 그 의미를 더고 있다.

한편, 큐빅스는 오는 28일 화요일 12시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며, 종로의 충무아트홀에서 오후 7시 Mc.Doctor 의 진행으로 팬미팅을 겸한 쇼케이스를 가진다.

걸그룹 큐빅스 [레트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