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탄), 타이틀곡 ‘Louder’ MV 단 기간 100만 뷰 돌파…글로벌한 ‘2TAN’ 열기에 ‘압도’

보이그룹 TAN(탄) [‘Louder’ MV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TAN(탄)의 컴백 타이틀곡 ‘Louder’가 단 기간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3일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새 앨범 W SERIES ‘2TAN(wish ver)’의 타이틀곡 ‘Louder’ 뮤직비디오로 공개 후 약 3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 압도적인 글로벌 열기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Louder’ 뮤직비디오는 세상에 포효하듯 거칠고 와일드한 탄의 매력을 담아내 공개 직후 가파른 조회 수 상승을 기록 하고 있다. 100만 뷰를 돌파한 뮤직비디오에는 상의를 탈의한 채 완벽한 안무합으로 퍼포먼스를 완성해낸 탄의 모습이 담겨 열띤 반응이 쏟아 지는 중이다.

TAN의 와일드한 콘셉트가 담긴 뮤직비디오에 K-POP 팬들은 “탄은 어떠한 콘셉트든 멋있는 것 같다. 팬으로서 자랑스럽다”, “노래도 좋고, 보자마자 완전히 사로잡혔다”, “파워풀한 콘셉트는 탄이 진짜다” 등 호평을 내놓고 있다.

컴백 후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Louder’ 무대를 첫 공개한 탄은, 영상에서 보여줬던 퍼포먼스를 무대로 구현, 흔들림 없는 보컬은 물론 폭발적인 완전체 시너지로 ‘명품돌’임을 입증해 냈다.

한편, 가뿐히 ‘Louder’ 뮤직비디오 100만 뷰를 돌파 하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탄은 24일 KBS 2TV ‘뮤직뱅크’와 25일 MBC ‘쇼! 음악중심’에도 출격, 열기를 이어 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