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가 94였어?” ENA채널이 공개한 ‘우영우’ 가상 SNS

https://cdn.moneycode.kr/2022/07/19233621/9d0b7a0d-8a89-4c10-b3c2-8b2e0f60ba81.jpg

ENA채널 측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가상 SNS를 공개했습니다.

ENA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19일 극중 우영우(박은빈 분)와 이준호(강태오 분)의 SNS 계정 일부 이미지가 올라왔습니다.

해당 계정은 실제 존재하지 않는 가상 SNS인데요. 인물의 성격을 알 수 있게 하는 피드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우영우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소개글에 “제 이름은 똑바로 읽어도 거꾸로 읽어도 우영우입니다.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별똥별 우영우 역삼역”이라고 적었는데요.

또 프로필 사진을 비롯한 각종 피드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고래를 잔뜩 배치했습니다.

이준호는 최근 업로드한 게시물이 모두 우영우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우영우와 처음 만난 장소였던 로펌 사무실 건물 회전문을 비롯해 선물한 조명, 강화도 낙조마을, 회의실 고래 이미지 등을 올린 것으로 보이는데요.

팔로잉보다 팔로워가 더 많은 것도 특징 중 하나. 나이를 짐작케 하는 SNS 계정 아이디도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건 뭐 럽스타그램 아니냐”, “우리 준호 씨 94였구나”, “이 커플은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

<사진출처=ENA,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