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드라마 ‘디 아이돌’ 예고편에 파격적인 스타일로 등장한 제니(영상)

https://cdn.moneycode.kr/2022/07/20095126/ddfe721d-6375-4ec6-bf1b-7b7b3927f9e2.png

‘블랙핑크’ 제니가 출연하는 미국 드라마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18일 HBO는 ‘디 아이돌'(The Idol) 예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약 1분 30초분량이었는데요.

‘디 아이돌’은 가수 위켄드가 제작하고 주연까지 맡은 드라마로 음악 산업을 배경으로 합니다. 떠오르는 팝 아이돌과 현대 컬트 전문가의 복잡한 관계를 그리는데요.

조니 뎁의 딸 로즈 뎁, 트로이 시반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은 물론 제니가 첫 연기에 도전하는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도 제니를 찾을 수 있었는데요. 제니는 크롭티에 검은 하의를 입고 있습니다. 모두 같은 포즈로 서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또 검은 재킷에 튜브톱을 입고 레게 머리를 한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로즈 뎁을 중심으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죠.

이어 클럽에서 춤을 추고 있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제니가 맡은 역할이 아직 베일에 싸인 만큼 어떤 캐릭터인지 궁금증을 자아냈죠.

그런 가운데 제니는 지난 1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너무 매력적이라고 느껴 꼭 함께 하고 싶었다. 매우 설렌다. 열심히 할테니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는데요.

제니의 연기 도전을 담은 티저 영상 확인해보시죠.

<사진·영상출처=’DiscussingFilm’ 트위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