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다이어트 시작 후 ’15kg 감량’ 운동 없이 먹는 걸로 뺄 수 있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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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휴가가 오기 전 단기간 안에 체중 감량이 목표이신 분!🙋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맞이해서 단기간에 확실한 변화를 얻고 싶진 않으신가요?
작년에 입던 바지와 티셔츠가 맞지 않아서 속상하시다면
오늘 추천해 드리는 양조절 다이어트를 도전해 보세요!

양조절 다이어트란?🧐
*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레벨 1단계 방법
* 늘 다이어트에 도전하지만 성공하지 못한 이들의 마지막 다이어트

양조절 다이어트 시작하는 방법
1. 평소에 쓰던 밥그릇 보다 작은 그릇으로 바꾸기
2. 일상 운동 시작하기 – 스트레칭 20분+걷기 1시간

2. 일상 운동 시작하기 예시

3. 체중 너무 자주 재지 않기
4. 하루 한 끼는 나를 위해 예쁜 식사 차려 먹기 & 덜어 먹기
5. 하루 기록하기
6. 스트레스와 조급한 마음 다스리기

단기간에 하고 끝내는 양조절 다이어트🍲


양조절 다이어트 레시피 위주로 구성된 일주일 식단
일주일만 따라하면 내 몸이 가벼워 졌다는 것을 알게 되는 양조절 다이어트!
기존에 먹던 요리에 들어가는 재료들의 칼로리를 전체적으로 낮추고
기본 양념은 그대로 사용해도 살이 쭉쭉! 빠지는 마법

보라의 다양한 레시피를 생동감있게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 클릭

다이어트의 성공은 거창한 계획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할 수 있는 것을,
할 수 있는 만큼 ‘꾸준히’ 했을 때 원하는 결과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맛있게 먹고 쉽게 뺄 수있는 다이어트를 알려 드렸는데요.
올 여름 물놀이 가기 전 무리한 식단없이 체중을 감량을 원하신다면
<맛있는 게 좋아서 양조절 다이어트>를 보고 따라 하시면 가능합니다.

❝매일 습관만 바꿔도 15kg이 빠진다❞
무리한 식단 조절과 운동은 하지 않는다.
딱! 내가 할 수 있는 만큼의 다이어트를 하는 것

이제는 정말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보라의 💜맛있는 게 좋아서 양조절 다이어트💜

📒 굶지 않고 –15kg 감량 가능한 양조절 다이어트
📒 다이어트 인플루언서 보라가 소개하는 다이어트 레시피 88품
📒 집에 있는 재료로 누구나 쉽게 만드는 초간단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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