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 청산하고싶다” 한때 잘나가던 여가수 한동안 안보이더니…

https://cdn.moneycode.kr/2022/07/21125626/hfh.jpg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활동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

출처 : SBS ‘인기가요’
출처 : SBS ‘인기가요’
출처 : Instagram@y1003_grace출처 : Instagram@y1003_grace

최근 배우 윤은혜가 가수 이보람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윤은혜는 “울보람보 ~ 이제는 웃을일만 ,기쁜일만 가득하길”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현재 윤은혜와 이보람은 MBC ‘놀면 뭐하니’에서 WSG워너비로 활약하고 있다.

이보람은 그룹 씨야의 리더로 활동했던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이다. 이보람은 지난 2006년 씨야로 가요계에 데뷔해 2011년까지 활동했다. 이보람은 씨야의 리더였던 남규리가 탈퇴하자 새로운 리더를 맡게 됐다. 이보람은 씨야가 해체되면서 솔로 활동과 함께 연기 활동을 시작하기도 했다.

그녀는 씨야로 활동할 때보다 크게 주목받지 못했지만 솔로곡을 발표하기도 했으며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당시 콘서트에는 같은 멤버였던 남규리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 스포츠월드출처 : 스포츠월드

이보람은 2019년부터 유튜브 채널 ‘보람씨야’를 운영하고 있다. 그녀는 1년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했다. 현재 이보람은 약 3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다.

이보람은 MBC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로 활동하기에 앞서 강한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보람은 “이게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한다. 최선을 다할 거다. 이보람이라는 이름을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빚을 좀 청산하고 싶다. 씨야 활동할 때 돈을 많이 못 벌었다”고 말했다.

출처 : Instagram@dlqhfka0217출처 : Instagram@dlqhfka0217

이보람은 WSG 워너비 소속 가야G팀의 리더를 맡았다. 그녀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단숨에 큰 화제가 됐다. 이보람은 WSG워너비 멤버들이 음원 상위 차트를 휩쓸자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시작이 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이보람은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기 전 지치고 힘들어 지금까지 해왔던 활동을 내려놓으려고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보람은 ‘놀면 뭐하니’를 통해 씨야의 전성기를 맞게한 ‘사랑의 인사’, ‘내겐 너무 멋진 그대’를 작사, 작곡한 김도훈과 재회하기도 했다.

이보람의 활약으로 씨야의 해체 이유도 재조명 되고 있다.

출처 : Instagram@dlqhfka0217출처 : Instagram@dlqhfka0217
출처 : JTBC ‘슈가맨3’출처 : JTBC ‘슈가맨3’

씨야는 과거 JTBC ‘슈가맨3’에 출연해 해체 이유를 언급했다. 당시 씨야의 멤버 김연지는 “그때는 서로 간의 마음을 나누고 깊게 대화한 적이 별로 없었다. 서로가 고민을 하고 있어도 배려한다는 마음으로 내치지 못했다. 진심을 나눴더라면 그때 더 이해할 수 있었을 텐데 싶다”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이보람 역시 “제가 부족한 사람인것 같다. 오해가 있었는데 진실로 믿게 되면서 언니를 못 보고 지내는 동안에 시간이 지나면서 행동을 후회하게 됐다. 언니가 혹시 잘못된 생각 할까 봐 두려웠다. 그 힘든 시간을 잘 버텨주고 개인적으로 살아있어 준게 너무 감사했다”고 털어놓았다.

남규리는 “그땐 너무 어렸고 무서웠다.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그것밖에 없었다”며 씨야의 해체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남규리가 소속사와 전속권 분쟁으로 소속사를 탈퇴했다. 이때 이보람은 SNS에 남규리에 대한 폭로를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씨야는 지난 2020년 9년 만에 재결합 소식을 전하며 곡 녹음까지 마쳤지만 소속사들의 합의 불발로 무산됐다.

십중팔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