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뽕 씨는 좋겠다” 구교환 등장에 질투 폭발한 강태오 (우영우)

https://cdn.moneycode.kr/2022/07/22095121/af0910e0-c083-4f94-b483-b69e4abaae4e.jpg

배우 구교환이 ‘우영우’에 특별 출연하는 가운데, 이준호(강태오 분)가 본격적인 질투를 시작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지난 21일 ENA 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 말미에는 9회 예고편이 짧게 공개됐는데요.

다음 예고편에는 구교환이 ‘방구뽕’이라는 캐릭터로 등장했습니다. 독특한 이름에 우영우는 “방구뽕이 본명이냐”라며 관심을 보였죠.

피고인으로 등장한 구교환은 어떤 혐의인지 정확히 알려지지는 않았는데요.

그러나 영상 속 이준호는 “12명의 초등학생들을 근처 야산으로 데려갔답니다”라며 “그냥 놀았답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죠.

특히 이준호는 방구뽕의 이야기를 하는 우영우에게 “요즘 방구뽕씨 얘기 많이 하시네요, 방구뽕 씨는 좋겠습니다”라고 질투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런가 하면 우영우의 얼굴에 붙은 속눈썹을 떼주는 이준호의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평소 김밥을 먹던 우영우가 급식을 받는 모습도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죠.

앞서 8회에서 우영우는 이준호와 스킨십 직전 떨리는 심장을 주체하지 못하고 뛰쳐나갔음을 밝혔는데요.

이어 “이준호 씨를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고백했습니다. 다만 이준호의 답변은 아직 듣지 못한 상황이었죠.

그런가운데 질투를 하는 이준호의 모습 그려지며, 9회에서 이준호의 고백이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한편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됩니다.

<사진·영상 출처=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