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 여기 어때요?” 양주 여행지 추천

https://cdn.moneycode.kr/2022/07/22105101/dfg-8.jpg

안녕하세요 서울문핫 에디터 쀰입니다 :-3
저번 주 주말에 친구들과 양주계곡 가서 발도 담그고,
백숙 먹을 겸 겸사겸사 양주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양주에 가볼만한곳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양주 주말 나들이로 맛있는 음식도 먹고!
휴가의 느낌도 살릴 수 있는 양주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드라이브하면서 지나가는데 아주 큰 미술관이 있더라구요. 양주에 미술관이..??라는 마음으로 검색을 해보니 원래는 밤나무 숲공원이라고 불리다가 현재는 양주 시립 장욱진 미술관이라고 불리고 있는 곳으로 시민들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교육 프로그램, 미술창작스튜디오 운영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및 대중과 호흡하는 시립미술관으로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곳이었습니다. 양주 장욱진미술관의 핵심은 야외 공원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공원에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아이들과 방문하기 아주 좋은 양주 가볼만한이라고 합니다.

관람시간 오전 10:00~오후 6:00(입장 마감 오후 5:00) 청소년,어린이,군인 입장료 1000원
휴관일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날, 추석 성인 입장료 5000원

※전시 기획은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다고 하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래는 아주 물이 깨끗하고 맑은데 이번에 장마로 인해 물이 조금은 아쉽지만 원래는 아주 깨끗하답니다!

장마 전 계곡!!

오늘 에디터 쀰이 소개하는 양주 가볼만한곳으로 이번 주말 빨리 떠나고 싶지 않으신가요??
양주계곡에서 발에 물도 담그고, 양주장욱진미술관에서 문화생활하고 주변에 맛집과 카페 탐방까지!
서울 근교로 휴가 떠난 기분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차 막히기 전에 빠르게 떠나보세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