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채널 측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가상 SNS를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앞서 우영우(박은빈 분)와 이준호(강태오 분)의 SNS 계정을 공개한 바 있죠.
이번에는 정명석(강기영), 최수연(하윤경), 권민우(주종혁)와 동그라미(주현영)의 SNS가 공개됐습니다.
사실, 해당 계정은 실제 존재하지 않는 가상 SNS인데요. 인물의 성격을 알 수 있게 하는 피드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명석은 럽스타그램을 추측케 만들었습니다. 캐릭터의 성격을 볼 수 있듯, 프로필에는 이름만이 적혀 있었는데요. 다만 사진 속에는 컵이 두개 놓여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최수연은 이름 뒤에 태양 이모티콘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우영우가 붙여 준 ‘봄날의 햇살’이라는 별명을 유추하게 만들었습니다.
권민우는 어땠을까요. 프로필에는 자신의 직업이 강조되듯 한바다 소속임을 강조했는데요. 여기에 “인생이란 결코 공평하지 않다”라고 적혀 있어 그의 성격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동그라미는 성격 다웠는데요. 우영우에게 해준 동그라미 김밥 사진을 인증샷으로 올렸습니다. 그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사진이 있었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기대된다” “사진 계속 올려주세요” “럽스타그램 무엇인가요” “우영우 너무 재밌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입니다.
<사진출처=ENA,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