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 더 잘해주고 싶었는데…” 생일맞이 ‘○○○○’ 감동 역조공한 男아이돌

https://cdn.moneycode.kr/2022/07/25083641/61bae0a5-578e-4047-bf5d-e982d7cb9f6b.jpg

‘SF9’ 다원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카페’를 선물했습니다.

지난 23일 SF9 팬클럽 공식 트위터에는 ’24/7 판타지 카페’ 이벤트가 공지됐습니다. 다원이 지난 24일 서울 압구정의 한 카페에서 생일 카페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생일 카페는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을 위해 사진, 컵홀더, 특별 메뉴 등을 준비하는 거죠. 팬들끼리 해당 장소에서 사진, 영상 등을 보며 축하하는 건데요.

다원은 ‘다원 카페’를 직접 준비한 겁니다. 공식 팬클럽 가입자 혹은 콘서트 관람 티켓 소지자에 한해 1인당 음료 1잔과 서프라이즈 특전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다원은 팬들과 채팅 플랫폼을 통해 카페에 대한 비하인드를 밝혔습니다.

그는 “사실 저거(카페) 3일 전에 준비했다. 그래서 생각보다 대단한 게 없다. 그냥 가볍게 커피 1잔하고 가라”며 “미안해. 더 잘해주고 싶었는데 정말 정신이 없었다. 내가 지금 이 직업을 할 수 있는 이유도 여러분 덕분인데, 아무튼 너무 고맙도 사랑한다”라고 마음을 전했죠.

팬들은 다원이 준비한 생일 카페에 방문해 인증 사진, 영상 등을 남겼습니다. 이때 다원이 줄 서있는 팬들에게 인사를 하기 위해 깜짝 등장하기도 했죠. 커피 수량이 떨어지자 추가해두기도 했는데요.

이벤트 마감 후에는 “와줘서 고맙다. 덕분에 행복했다”라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네티즌들은 “팬들한테 정말 다정하다. 내가 다 감동적이다”, “사소한 거라도 쥐여주려는 거 예쁘다. 역조공 생카라니 상상도 못했다”, “팬들은 절대 탈덕 못하겠다. 마음이 진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출처=디스패치 DB,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