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청자도 놀란 ‘우영우’ 속 고래 등장신 음악의 비밀 (영상)

https://cdn.moneycode.kr/2022/07/24225121/ea3a2626-35d9-46bf-bc30-ea5dd8a850c1.jpg

ENA 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인기 열풍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한 아카펠라 영상이 주목 받았습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MAYTREE’에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OST 오프닝 곡 아카펠라 버전이 올라왔습니다.

메이트리 멤버들은 박은빈, 주현영의 인사법인 ‘우투더영투더우’로 영상의 시작을 알렸는데요.

이어 이들은 ‘우영우’ 오프닝 속 OST를 합창하기 시작했습니다.

곡 특유의 귀여우면서 통통 튀는 멜로디를 악기 없이 오로지 목소리만으로 완벽하게 재현해 냈죠.

특히 극 중 박은빈이 기발한 아이디어를 떠올릴 때마다 등장하는

고래 장면의 음악이 메이트리 멤버들의 목소리만으로 만든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돌고래가 움직이면서 내는 소리, 마치 파도가 치는 듯한 청량하고 시원한 파도 소리를 완벽하게 재현해 귓가를 사로잡았습니다.

메이트리는 해당 영상에 직접 댓글을 달며 “저희 맞습니다”라고 알리기도 했는데요.

한편 MAYTREE는 2000년 결성된 국내 최정상급 아카펠라 그룹인데요.

2021년부터 유튜브를 통해 ‘오징어 게임’ 커버 등 각종 영상을 게재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미국 NBC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해당 내용을 아래 영상을 통해 만나보시죠.

<사진·영상 출처=유튜브 ‘MayTree’,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