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령’ 강형욱 상담패키지 가격, 토탈 600만원?

https://cdn.moneycode.kr/2022/07/25121837/t5.jpg

‘개통령’으로 유명한 동물훈련사 강형욱은 레슨 비용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강형욱은 현재 KBS2 ‘개는 훌륭하다’,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활약상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는 반려견 때문에 애로사항을 겪는 많은 반려인들에게 효과적인 지침서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과거 80마리가 넘는 강아지 변을 먹어볼 정도로 각고의 노력을 한 끝에 ‘개통령’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겁니다.

체계적인 반려견 훈련법으로 많은 사례의 ‘개과천선’을 보여줬던 강형욱.

네티즌들은 강형욱에게 반려견과 1대 1 레슨을 받고 싶어 줄을 서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강형욱이 유명인인 만큼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일까요. 레슨 비용도 꽤나 높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재 강형욱이 운영 중인 ‘보듬컴퍼니’ 홈페이지에 따르면 강형욱과의 1대 1 레슨 비용은 회당 150만 원이었습니다.

또 강형욱의 1대 1 레슨이 포함된 ‘365일 마스터 플랜 솔루션’의 수강료는 739만 원으로 책정돼 있었습니다. 다만, 현재는 599만 원으로 할인 중입니다.

수강료를 알게 된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을 펼쳤습니다.

강형욱의 명성을 고려했을 때 적당한 금액이라는 반응이 나왔고, 일각에서는 강형욱과 반려견이 직접적으로 만나는 횟수는 적은데 지나치게 비싸다는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돌 갤러리 에디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