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이은주 과거사진 본 ‘동상이몽2’ MC들 “누구에요?”

https://cdn.moneycode.kr/2022/07/26083637/ff757714-529e-44a0-9b15-720002d15e43.jpg

‘동상이몽2’ 이은주의 과거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처가집을 방문한 앤디, 이은주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은주 본가에는 각종 트로피가 가득했습니다. 부모님은 한전 사내 커플이었다는데요.

특히 가족사진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은주가 고등학생이던 시절 찍은 건데요.

이은주의 과거사진을 본 MC와 패널들은 “누구에요? 귀엽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죠.

이후 식사 자리에서 이은주는 초반 부모님이 앤디를 싫어했었다고 말을 꺼냈는데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

장인은 “내가 첫 만남에 ‘밥먹고 살 수 있냐’고 ‘결혼 계획서’ 써오라고 했다”며 “사실 마음에 없으면 그런 얘기 안한다. 연예인 편견 깨고 아들 같고 편해 첫인상 합격했던 거다. 마음은 있었기에 깐깐하게 말한 거다”라며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이를 들은 이은주는 “오빠가 전략을 참 잘 짰다”라며 “엄마 생신을 공략해서 펜션을 잡고, 진수성찬을 차렸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래서 사실 오빠가 결혼 계획서를 내지도 않았는데 아빠가 이미 ‘난 자네 마음에 드네, 난 무조건 자네 편이네’라고 했다”라고 전했는데요. 이후 장인과 앤디가 서로 포옹하는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죠.

영상 속 이은주 아버지는 앤디를 꼭 끌어안고 “너 멋있다. 너 마음에 든다”라며 칭찬했는데요. 이어 “이은주 이런 남자를 만나야 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사진·영상출처=동상이몽2>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2
+1
2
+1
4
+1
2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