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이 극찬한 강남역 푸드트럭 ‘핫도그 할아버지’, 뒤늦게 알려진 비보

https://cdn.moneycode.kr/2022/07/27203621/e97c9130-5d5e-4db5-84c6-86ef37ecaf15.jpg

5년 전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핫커리 핫도그 사장 박광섭 씨를 기억하시나요?

최근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강남역 핫도그 푸드트럭 사장님 박광섭(64) 씨는 백종원에게 레시피를 전수 받은 뒤, 이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전수 받은 레시피와 장사 노하우를 그대로 실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훗날 백종원은 한 인터뷰에서’ 가장 보람을 느낀 출연자’라고 설명하기도 했죠.

그런 박광섭 씨가 암 투병 끝에 지난 25일 세상을 떠났는데요.

박 씨의 비보는 온라인상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한 블로거가 5월 26일 박 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장사를 하지 않는다는 글을 올렸고, 두 달 뒤 한 네티즌이 여기에 댓글을 단 것이었죠.

네티즌은 “강남역 핫도그 푸드트럭 서초강산 사장님께서 25일 암 투병 중 소천하셨다. 참으로 안타깝고 슬프다. 너무 인자하시고 성실하신 그분을 여러분께서 기억하고 추모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는데요.

해당 글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졌습니다. 많은 이들은 댓글을 통해 그를 추모했는데요.

앞서 박광섭 씨는 ‘백종원의 푸드트럭’에 출연, 7개월 동안 손님이 없어 재료를 버릴 정도로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고 하죠.

그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어떤 출연자보다 열심히 배우고 익혔고, 그의 진정성 있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 씨의 아들은 조선닷컴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틀 전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오늘 장례를 다 마쳤다. 아버지가 아프셔서 오랫동안 장사를 못하셨다”고 전했습니다.

아들은 “그동안 아버지를 찾아주신 손님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푸드트럭을 찾아준 손님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유튜브 ‘FOODING’, ‘스브스밥집’,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