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 온 ‘영국남자’ 고교 학생회장의 설레는 사복 패션.jpg

https://cdn.moneycode.kr/2022/07/28085248/45429f7a-8ad8-4a20-b7a0-d76e2f97cfcc.png

유튜브 ‘영국남자’에서 훈훈한 비주얼로 인기인 아르망의 한국여행이 예고됐습니다.

‘영국남자’는 지난 27일 ‘얘들아 짐 싸.. 영국 고등학생들의 한국 수학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국에서 한국 음식 등을 체험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고등학생들이 한국에 오게 됐는데요.

이날 조쉬는 학생들에게 “우리 한국에 가요”라는 문장을 말하게 했습니다. 학생들은 뜻도 모른 채 그저 따라했는데요. 한국에 간다는 의미인 걸 알게된 후 모두 흥분했죠.

아르망은 절친 맥스와 끌어안으며 기쁨을 누렸는데요. 조쉬는 그가 과거 ‘불닭볶음면’ 먹방에서 “다 먹으면 한국에 데려가 달라”고 말한 걸 기억하고, 약속을 지킨 거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고등학생들이 한국으로 떠나는 모습부터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예고됐습니다.

아르망의 사복 패션도 볼 수 있었는데요. 그는 파란색 셔츠에 조끼를 매치했습니다. 안경으로 스마트한 매력도 더했죠.

여행을 즐길 때는 편한 티와 모자였는데요. 평범한 티셔츠인데도 남다른 피지컬이 돋보였죠.

래쉬가드, 한복을 입기도 했습니다. 그는 핑크색 바지로 러블리한 무드도 자아냈죠. 한복을 입었을 때는 갓까지 완벽하게 착용했는데요.

네티즌들은 “티셔츠에 ‘토스트’ 적힌 거 보였냐. 나는 얼굴밖에 안 보였다가 나중에 알고 웃었다”, “교복 입은 것만 보다가 사복 입은 거 보니 느낌이 다르다”, “한국 왔는데 못 봤다니 아쉽다. 재밌게 즐기고 갔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출처=유튜브 ‘영국남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