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투더 탄 투더 진” BTS도 푹 빠진 ‘우영우’ 인사법

https://cdn.moneycode.kr/2022/07/28183621/dbdf2055-179f-4591-8bcb-eb5594f0b399.jpg

방탄소년단(BTS)도 ENA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난 27일 방탄소년단의 유튜브 채널 ‘BANGTAN TV’에는 ‘제이홉 ‘잭 인 더 박스’ 리스닝 파티 이벤트 스케치’ 영상이 게재됐는데요.

이날 우영우 인사법을 따라 하며 긴장을 푸는 멤버 진, RM, 지민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영상 속 진은 RM을 향해 “셀럽들과 인사를 어떻게 하냐”고 물었는데요.

이에 RM은 “바로 방 투더 탄 투더”라며 망설임 없이 방탄소년단의 이름을 넣은 우영우 인사법을 선보였습니다.

곁에 있던 지민도 “동 투더 그 투더라미”라며 극 중 주현영이 연기하는 동그라미 캐릭터를 따라 했죠.

이들이 보여준 인사는 드라마 속에서 주인공 우영우(박은빈 분)가 절친 동그라미(주현영 분)와 둘만이 나누는 인사법인데요.

앞서 RM 씨는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보는 중”이라며

우영우가 자신을 소개하는 대사인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별똥별 역삼역’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푹 빠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우영우’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27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9회는 전국 기준 시청률 15.8%(닐슨코리아 조사)를 기록했습니다.

<사진 출처=유튜브 ‘BANGTANTV’>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