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보다 더 닮아” 양세찬과 놀라운 싱크로율로 반응터진 ‘권모술수’ 주종혁

https://cdn.moneycode.kr/2022/07/29202121/2a5fe3bb-3737-4860-9102-3e4dbb1d2239.jpg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권모술수 권민우를 열연 중인 배우 주종혁의 닮은꼴이 화제가 됐습니다.

드라마 ‘우영우’는 대본, 연출, 연기 3박자가 모두 잘 갖춰진 드라마로 평가받고 있죠.

배우들의 훌륭한 캐릭터 소화 능력도 함께 언급되고 있는데요.

일명 ‘권모술수’로 불리는 권민우 역의 주종혁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최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와 SNS에는 주종혁의 닮은 꼴로 개그맨 양세찬이 언급되며 이목이 쏠렸는데요.

네티즌들이 직접 편집한 이미지에는 입가에 동그란 수염이 그려진 권민우가 담겨 있었는데요.

SBS ‘웃찾사’ 코너 ‘웅이 아버지’에서 양세찬의 모습을 떠오르게 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네티즌들은 “입 모양 꽤 똑같다”, “눈썹이 진짜 닮았다”, “어디서 많이 봤다 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죠.

그러면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주종혁을 볼 때마다 양세찬이 생각날 것 같다며 유쾌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28일(현지시간) OTT집계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이 발표한 넷플릭스 TV쇼 부분에서 전 세계 3위 기록을 경신하며 세계적으로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MBC, ENA,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1
+1
0
+1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