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뭐 잘못 먹었냐?” 여동생과 스킨십 묻는 강승윤에 버럭한 송민호(영상)

https://cdn.moneycode.kr/2022/08/02120623/97385370-01b8-40bf-ab09-0ecadb2360aa.jpg

‘위너’ 송민호가 강승윤의 형제남매 간 스킨십 로망에 정색했습니다.

MBC-TV ‘호적메이트’ 측은 2일 네이버TV 등에 선공개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 속 ‘위너’ 김진우 여동생은 오빠의 완전체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했는데요.

두 사람의 어색한 눈인사에 강승윤이 의구심을 나타냈습니다. 그는 “오늘 처음 본 거 아니야. 근데 인사를 안 해”라고 호기심을 보였습니다.

누나를 둔 이승훈은 강승윤의 말에 “승윤이가 외동이라 잘 모르는구나. 원래 형제들끼리는 그래”라고 대꾸했는데요.

강승윤은 그룹 내에서 유일한 외동. 김진우와 송민호는 여동생을 두고 있습니다.

그는 형제 간 로망에 대해 이야기한 뒤 “호적메이트끼리 스킨십이 가능해, 불가능해”라고 질문했는데요.

이를 들은 송민호는 “그런 사람이 어딨어. 너 뭐 잘못 먹었냐”라고 찝찝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는 또 강승윤이 “그러면 볼 부비부비”라고 하자 “어우 그걸 왜 해”라고 얼굴을 찌푸렸는데요.

멤버들의 대화를 관전하던 이승훈은 “넌 누나랑 (볼 부비부비) 할 수 있냐”는 질문에 “애 엄마랑 볼 부비부비를 왜 하냐. 우리 엄마 딸이랑 그러는 거 아니야”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사진출처=MBC>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