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년 앞둔 ‘런닝맨’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 전했다

출처 : SBS ‘런닝맨’ 홈페이지

SBS는 2일 ‘뉴스엔’을 통해 예능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런닝맨’의 최보필 PD가 617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런닝맨을 떠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출처 : SBS 제공/뉴스1

SBS ‘런닝맨’ 메인 PD 최보필

최보필 PD는 지난 2020년 3월에 합류하여 ‘런닝맨’ 메인 연출을 맡아왔는데요. 그동안 최 PD는 ‘런닝맨’ 멤버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런닝맨 공식 유튜브에 ‘보필PD’ 영상이 다수로 나올 만큼 이번 하차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아쉬운 소식일 것 같습니다.

‘런닝맨’ 11주년 기념 사진 / 출처 :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

최보필 PD는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새로운 프로그램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멤버들과 함께 새 연출진에 관한 논의 끝에 ‘런닝맨’ 12주년인 이번 달까지 함께 하기로 결정이 되었으며 다음 런닝맨을 이끌어갈 메인 PD는 그동안 같이 해온 최형인 PD가 된다고 알렸습니다.

이와 같은 최 PD의 하차 소식은 지난 1일 ‘런닝맨’ 멤버인 배우 송지효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알려졌습니다.

송지효는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보필아! 그동안 우리와 함게 달리느라 고생했어” 라는 애정과아쉬움 가득한 작별 인사와 함께 런닝맨 식구들이 준비한 현수막이 찍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 송지효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7
+1
7
+1
3
+1
7
+1
73

24

  1. 개성임 넌 입 닥쳐 개년아 넌 자격없어 보필이가 아니라 제작진 다 나가 개좆진 걸레년 개소민 개드림. 아빠를 제어못한 다 나가 병신들어

    응답
  2. 아 정말인지 이제 지긋지긋하다 런닝맨 이제그만 끝냈으면 좋으련만 어찌하여 아직까지 하고있었단 말인가 으 으윽 제발 부탁이다 지겨운 얼굴들 이제그만 보고싶다 !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