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오와 과거 숙소 생활하며 함께 지냈던 의외의 男배우(ft.서프라이즈)

https://cdn.moneycode.kr/2022/08/03102121/1dd94040-7885-4ac0-bb87-c964642369ab.png

배우 강태오의 의외의 과거가 재주목 받고 있습니다.

최근 강태오는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으로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및 유튜브 등에는 그의 과거 활동 영상이 알고리즘 등을 타며 화제인데요.

특히 많은 팬들이 “알고리즘 타고 왔다”고 재주목한 영상이 있습니다.

강태오가 과거 ‘서프라이즈’로 활동할 때 찍었던 리얼리티인데요. JTBC ‘타인의 취향’이었죠.

강태오는 지난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는데요. 당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이기도 했습니다.

‘서프라이즈’는 지난 2013년 ‘방과 후 복불복’ OST를 시작으로 지난 2016년까지 꾸준히 싱글 앨범을 내며 활동했죠. 리얼리티도 그룹 활동의 일환이었는데요.

그런데 ‘타인의 취향’에서 반가운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배우 서강준과 공명이었죠. 이들은 과거 강태오와 같은 그룹에 소속돼 있었는데요. 한 지붕에서 숙소 생활을 했습니다.

강태오는 그룹의 넷째로 ‘태장금’이라 불리기도 했는데요. 멤버들 사이에서 요리 실력을 인정받았죠.

강태오, 공명, 서강준은 김장을 담그고 서로 치우기를 미루는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풋풋한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배우 이태환, 유일도 같은 팀으로 함께 숙소 생활을 했는데요.

네티즌들은 “이준호 씨가 김장한다고 해서 구경왔습니다”, “이 영상 과거엔 서강준 보러 왔다가, 다음은 공명 보러 왔다가, 이제는 강태오 보러 왔다”, “저 얼굴들이 모여 있었다니. 소속사 고맙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출처=유튜브 ‘JTBC 봐야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