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순산할게요…” 男 승무원과 결혼한 ‘얼짱’ 출신 유혜주 근황

https://cdn.moneycode.kr/2022/08/02160621/328e50bb-c67d-49ed-9132-fd927bba4807.jpg

얼짱 출신 유튜버 유혜주가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유혜주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뱃속 태아 초음파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는 “저 엄마가 된다. 예전에 결혼 소식을 알려드릴 때에도 많이 떨렸는데 몇 년 만에 이렇게 또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 떨리고 설렌다”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하와이 여행에서 돌아오기 전날 아기천사가 찾아온 사실을 알게 됐다. 그래서 태명이 로하”라며 “임신 사실을 깨닫기 전에 몇몇 분들이 꿈을 꿨다고 좋은 소식이 있는건 아닌지 조심스레 물어봤는데 어떻게 아셨는지 너무 신기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임신 9주차가 된 유혜주는 “요즘은 산부인과도 열심히 다니면서 로하가 잘 자랄 수 있도록 밥도 잘 먹고 규칙적으로 생활하려고 애쓰고 있다”면서 “입덧 때문에 하루종일 속이 울렁거려서 힘들지만 로하가 조금씩 자라는 과정이 정말 신비롭고 즐겁다”고 근황을 전했는데요.

그는 또 “마음 한켠엔 불안하고 걱정스러운 마음도 든다”면서도 “무럭무럭 키워서 순산하겠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나타냈습니다.

한편 유혜주는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이를 통해 코미디TV ‘얼짱시대5’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항공사 승무원으로 알려진 남성과 2019년 결혼해 유튜브 등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SNS>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