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이설 열애설에 이어서 ‘동거설’까지….네티즌들 반응이 달라졌다

배우 손석구와 이설이 또 다시 열애설에 이어 동거설까지 돌고 있습니다. 손석구와 이설은 작년부터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한 매체를 통해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한 적이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네티즌들은 손석구와 열애설에 오른 이설이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손석구, 이설 인스타그램

가장 주목받고 있는 사진은 손석구의 서예 붓글씨입니다. 손석구는 붓글씨를 즐겨하며 자신의 SNS에도 올렸는데요.

사각사각 인스타그램

이설이 진행하는 독서 토론 오디오 클립 SNS 계정에 올라온 ‘설이서재’뿐만 아니라 이설 SNS에 ‘설이식당’ 이라고 쓴 붓글씨를 올려 손석구가 써준 것이 아니냐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 손석구가 올린 철제밥상 사진과 이설이 철제밥상과 찍은 사진은 동거설까지 오르게 했는데요

손석구, 이설 인스타그램

손석구가 철제밥상을 올린지 얼마지나지 않아 젖은 머리에 편한 차림을 하고 있는 이설은 손석구가 올린 철제밥상과 똑 같은 철제밥상 옆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였습니다.

이에 바닥에 새겨진 무늬도 유사했으며, 이설이 올린 사진에 보이는 그림자를 보고 손석구가 아니냐며 “손석구와 이설이 동거하고 있다”는 논란으로 이어졌습니다.

이설 인스타그램

심지어 이설이 친한 지인의 집에서 찍은 사진 아래에 손석구로 보이는 한 남성도 같이 찍혀 열애설의 논란을 넘어서 “티 좀 그만 내라”, “일부로 공개하고 있는거 아니냐”라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5
+1
3
+1
9
+1
17
+1
14

8

    • 다큰 성인인데 지지고 볶든 호박씨를 까든 뭔상관이냐 당장 카톡이나 인스타만 켜도 프사에 럽스타그램하연서 둘이 헐벗고 찍은 사진겁나 나오는데 저정도면 양반이지 연예인도 사람이고 사람이면 연애할수도 있다. 언제까지 공인 이지랄 할꺼냐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