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맛집 구공탄곱창 합정2호점 내돈내산 후기

https://cdn.moneycode.kr/2022/08/05100855/rr.jpg

합정역 맛집 구공탄곱창

합정2호점 내돈내산 후기


합정역 맛집

이날은 필리핀 어학연수시절에 같은방 썼던 룸메 동생과 언니 만나서 합정에서 데이트하는날~ 거의 10년이 다 되가는데도 이렇게 만나서 노는거 보면 신기하고, 좋은 인연을 만났다는 것에 너무나도 감사함!

만나기 하루전까지 합정역 맛집 검색만 하고 결정은 못하는 한결같은 우리ㅋㅋㅋ 20개가 넘는 맛집리스트중에 우리에게 최종선택된 구공탄곱창ㅎㅎ 바로 리뷰해볼게요.

구공탄곱창 합정2호점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지길 18전화번호 : 02-379-9092영업시간 : 매일 17:00 – 00:00

합정역 7번출구에서 약 120m 떨어진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하고 좋아요. 상수역쪽으로 가는 방향에 구공탄곱창 본점도 있습니다.

동생이 몇번간적이 있는데 갈때마다 웨이팅있고 합정에서 유명한 곱창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감 업!! 외관부터가 맛집스멜 뿜뿜이네요.

합정역 맛집 구공탄곱창 내부 및 메뉴

내부가 굉장히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찍혔어요. 음식사진도 잘 안찍혀서 아쉬웠음 ㅠㅠ

저는 웨이팅하기 싫어서 5시 정각에 갔는데 거의 첫 손님이었어요~~ 다 먹고 나오니까 평일인데도 대기손님들 엄청 많아서 깜놀!

테이블은 10~12개 정도 있었고 시끄러운듯 했는데 또 대화하는데 엄청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화장지는 저렇게 위쪽에 걸려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신기해서 찍어봄.


합정 맛집 구공탄 곱창 메뉴

이날 젤 선명하게 찍힌게 메뉴판ㅋㅋㅋ

막창구이(양념/소금), 양념곱창, 갈매기, 오돌갈비, 꼼장어 등이 대표메뉴이고 치즈추가는 5000원.

보통 일품진로와 화요는 있어도 지역소주가 종류별로 있는곳은 별로 없던데 여기는 전라도 잎새주까지 있어서 뭔가 반갑더라고요.

날치알주먹밥, 볶음밥, 해장라면도 사이드로 판매하고 있어요. 첫주문은 2인분부터 가능합니다!

뒷면에는 구공탄곱창 맛있게 먹는법이 적혀있어요. 곱창, 막창에 치즈추가해서 먹고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달려주는게 국룰이죠.

특제 빨간소스와 마요네즈 섞어서 먹으면 이게 또 별미임.

계란후라이는 셀프로 가능해요. 1인당 1개씩이고 추가시에는 1개당 500원이니 참고해주세요. 볶음밥에 반숙 계란후라이 올려먹어도 맛있을듯!

기본찬으로 깻잎, 쌈무, 양파절임소스, 콩나물국이 나옵니다.

테라와 참이슬은 빠질 수 없지~ 담날 아침 일찍 수업해야하는 언니는 1~2잔만 마시겠다더니 결국 3차까지 감ㅋㅋㅋㅋㅋ우리 아직 체력 대단해ㅎㅎ

드디어 주문한 양념곱창, 막창이 나왔어요.

주문리스트 & 가격양념곱창, 양념막창, 소금막창각 1인분씩 39000원날치알주먹밥 3000원주류(소주, 맥주)30000원

일단 주먹밥부터 이쁘게 만들어줍니다.

이제 먹방을 시작해볼까?? 이날 첫끼여서 주먹밥부터 3개 먹고 스타트 ㅎㅎ

곱창, 막창, 양파, 부추, 버섯 등이 골고루 나왔고 사이드에 찍어먹을 소스와 꿀떡까지 절대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콩가루랑 빨간양념은 소금막창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양념막창과 곱창에는 이미 달달한 간이 되어있어서 소스 안찍어먹어도 맛있음.

한입먹고 좀 미지근하다 싶었는데 숯을 10분?? 15분뒤에 올려주더라고요. 다행히 그 이후부터는 따뜻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그냥 곱창만 먹었다면 느끼했을텐데 양파, 버섯, 부추가 함께 볶아져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식감도 더 살려주고 굳~ 합정역 맛집 인정.

이 비주얼을 보고도 곱창, 막창이 안땡긴다면 반칙.

쫄깃하고 고소하고 잡내없이 맛있었어요. 오래 구워도 질기지 않고 바싹해서 그 식감이 오히려 좋았어요.

이렇게 소스에 찍어먹으면 술안주가 따로없음. 치즈는 따로 추가안했는데 추가 안해도 여러 소스에 찍어먹고 쌈무, 깻잎에 먹어서 충분했어요.

막창인줄 알았는데 엄청큰 대파였음ㅎㅎ

부추인줄 알고 먹었는데 뭐가 이상해서 보니 머리카락 나옴.. 음식먹다 진짜 오랜만에 이물질 발견쓰ㅠ

떡은 적당히 구워졌을때 먹는거 추천해요. 너무 구웠더니 딱딱해져서 턱아프더라구ㅎㅎ 노릇노릇 구워먹는 떡도 넘 맛있었음!

버섯도 맛있고,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먹어도 고소함 대폭발. 맛있는건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

이렇게 1차에서 간단히 소주와 맥주 6병을 클리어하고 2차로 향했다는 후문..ㅋㅋㅋ

합정역 맛집 구공탄곱창 합정2호점, 합정 곱창 맛집 찾고있다면 추천드립니다. 다음번에는 꼭 볶음밥을 먹어봐야겠어요.

2차로 만복국수집가서 국수와 골뱅이소면을 또 깔끔하게 클리어. 다들 술마실때 안주 잘 안먹는다고 아무거나 시키라고 해놓고 나올때 보니까 빈접시ㅋㅋㅋ

이미 새벽 1시여서 3차는 간판 번쩍이는 호프집으로 들어가서 간단히 피맥..! 그칠줄 모르는 수다ㅎㅎ 간만에 새벽3시까지 제대로 놀다 들어가서 하루종일 갤갤~~

이상 합정 맛집 구공탄곱창 합정2호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