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급 인기 코미디언에서 ‘한산’의 장군이 된 배우

0
https://cdn.moneycode.kr/2022/08/18103319/aawed.jpg

영화 <한산: 용의 출현> 의 씬 스틸러! 박훈-윤진영-김재영! 캐릭터 스틸 공개

올여름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를 자랑하는 <한산: 용의 출현>에서 조선군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조연들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훈, 윤진영, 김재영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올 여름 압도적 1위를 자랑하는 <한산: 용의 출현>에서 조선군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조연들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훈, 윤진영, 김재영이 바로 그 주인공. 먼저 박훈은 <한산: 용의 출현>에서 경상우수영 옥포만호 이운룡 역할을 맡았다.

극 중 어영담의 제자이지만 이순신을 존경하면서 그와 조선에 충성을 바치는 인물이다.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줬던 박훈은 <한산: 용의 출현>에서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면서 한산대첩에 임하는 숭고한 모습을 보여준다.

윤진영은 이순신의 옆을 묵묵히 지키는 오른팔 ‘송희립’ 역할을 맡았다. 윤진영은 코미디언으로 데뷔했지만 2013년부터 배우로 전향하면서 단역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를 하다가 <한산: 용의 출현>에서 그 연기가 빛을 발하게 되었다.

필살의 전술 중 고민에 빠진 이순신 옆에서 끝까지 믿고 보필하는 송희립을 통해 제 3의 입장에서 관객들에게 정보 전달과 몰입을 도와준다.

마지막으로 김재영은 ‘정운’역을 맡았다. ‘정운’은 이순신 장군 옆에서 용맹스러운 장군의 모습을 보여준다. 정운은 말보다 행동으로 적을 제압하는 인물로 나온다.

특히 ‘정운’은 거북선의 도면을 지키기 위해 직접 맞서 싸우는 용맹한 모습을 보여준다. 탄탄한 연기로 팀워크를 뒷받침해주는 김재영 배우의 카리스마를 볼 수 있다.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여름 영화시장을 재편 중인 <한산: 용의 출현>은 절찬 상영 중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