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영화촬영하다 현지인에 고백받은 한국배우

0
https://cdn.moneycode.kr/2022/08/18104123/rrrd.jpg

영화 TMI

1.<모가디슈> – 해외에서 영화촬영하다 현지인에 고백받은 한국배우

-배우 박경혜는 11일 방영된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영화 <모가디슈> 촬영당시 있었던 흥미로운 일화를 언급했다.

-<모가디슈> 촬영을 위해 모로코에 온 박경혜는 한 햄버거 집에서 햄버거를 주문하고 기다리다가 한 남성으로 부터 고백을 받게되었다.

-해당 남성이 ‘Hey you are so cute(당신 너무 귀여워요)’라고 말하며 연락처를 달라고 말했는데, 갑작스러운 고백에 당황한 박경혜가 고민하다가 죄송하다며 바로 돌아서게 되었다.

-그런데 다음날 운명 처럼 시장에서 그 남자를 또 만나게 되었는데, 그 남자가 ‘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해당 인물은 단발 곱슬머리의 서핑 선생님이었다고 하며, 시간이 지나고 나서 그 남자의 고백을 거절한게 아쉬웠다고 토로했다.

모가디슈 감독 류승완 출연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정만식, 김재화, 박경혜, 박명신, 한철우, 주보비, 안세호, 이진희, 최경훈, 이화정, 정병두, 이나연, 김동화, 장지후, 유연석 평점 8.6

2.<콜> – 박신혜, 전종서 캐스팅 비하인드

-감독은 2019년의 서연 역에는 여러 복합적인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배우가 필요하다 봤고, 가장 1순위로 생각한 배우가 박신혜였다고 밝혔다.

-박신혜 배우는 감정 자체가 탁월하지만 스릴러 장르에서 보여준 적이 없기에 충분히 좋은 연기를 선보일 것이라 생각했다. 그래서 기존 박신혜가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동시에 스릴러에도 잠재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캐스팅을 제안했다.

-캐스팅 제안이 왔을 때 박신혜는 드라마 촬영으로 인한 체력 고갈로 처음에 거절했는데, 감독의 끈질긴 러브콜로 시나리오로 읽고 곧바로 출연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영숙은 설정부터 어디로 튈지 모를 캐릭터여서 예측불허의 연기를 보여줄 배우가 캐스팅되길 원했다. 그러다 감독이 시나리오를 각색할 당시 이창동 감독의 영화 <버닝>을 봤는데, 그 영화에 나온 전종서의 연기를 보고 신비롭다는 기분을 느꼈고, 영숙과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서 곧바로 시나리오를 주게 되었다.

감독 이충현 출연 박신혜, 전종서, 김성령, 이엘, 박호산, 오정세, 이동휘, 엄채영, 조경숙, 문창길, 송요셉, 류경수, 신정만, 김민하 평점 7.1

3.<강철비2: 정상회담> – 이런 우연이…정우성의 전작과 비슷한 설정

정우성이 잠수함에 들어간다는 설정 때문에 1999년 영화 <유령>이 연상된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흥미롭게도 <유령> 역시 잠수함에서 일본에 핵공격을 하려는 것을 정우성이 저지하는 배역이라는 것까지 유사했다.

강철비2: 정상회담 감독 양우석 출연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신정근, 류수영, 염정아, 김용림, 김명곤, 장광, 이재용, 안내상, 손종학, 하쿠류, 크리스틴 달튼, 콜비 프렌치, 스캇 로웰, 서동갑, 김승태, 정진각, 유성주, 김중희, 김중기, 손승범, 전운종, 김호준, 김중기, 심희섭, 최원, 서지원, 조유신, 김재일, 신수연, 이수련, 김시원, 김상욱, 지웅배, 공대유, 조우진, 최재훈, 양욱, 이태형 평점 7.9

4.<도굴> – 영화속 선릉은 어떻게 만들어 졌나?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선릉을 주요 배경으로 설정한 만큼 세트장은 실제 선릉 크기의 80%에 달하는 스케일을 갖춘 것은 물론, 제작진이 리얼리티를 위해 5톤 트럭 100대 가량의 흙을 사용하여 실제로도 좁고 어두운 땅굴 세트를 직접 만들어 활용했다.

도굴 감독 박정배 출연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송영창, 주진모, 이성욱, 박세완, 박진우, 이준혁, 윤병희, 이상희, 이황의, 홍석연, 이동용, 김세동, 송형수, 정진, 김영웅, 조승구, 기은유, 오경민 평점 6.9

5.<내부자들> – 이병헌이 바꾼 안상구의 설정들

-원작과 오리지널 각본의 안상구는 무미건조하고 강한 캐릭터였는데, 이병헌이 우민호 감독에게 안상구를 허술하면서도 능청맞은 톤의 캐릭터로 만들었으면 하는 제안을 하게 되었다.

-높은 밀도의 이야기였기에 안상구를 관객 입장에서 쉬어갈 수 있는 캐릭터로 만들자고 한 것이었다. 우민호 감독은 이병헌의 이런 모습에 감탄하며 상업적으로 영화를 볼 줄 아는 똑똑한 배우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결론적으로 이병헌의 판단은 옳았다.

내부자들 감독 우민호 출연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이경영, 김홍파, 이엘, 정만식, 김병옥, 김의성, 조재윤, 배성우, 박진우, 김대명, 조우진, 남일우, 김정수, 권혁풍, 류태호, 박상규, 박지수, 설우신, 이혜리, 신지수, 이대광, 김규현 평점 8.2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