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스포 논란 적극 해명한 영숙에 광수…”나 아니었어?” (영상)

0
https://cdn.moneycode.kr/2022/08/18113935/7c9afe54-7ba8-495e-b005-7c751475b7bc.jpg

‘나는 솔로’ 9기가 최종선택에 앞서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영숙이 선택 전 불거진 스포일러 의혹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했습니다.

지난 17일 ‘나는 솔로’ 9기의 마지막 회가 방송됐죠.

이후 유튜브에는 출연자들이 참석한 라이브 방송이 이어졌습니다.

이번 기수는 특히나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최종 선택 역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었는데요.

광수와 영숙, 옥순의 삼각관계가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날 광수는 초반에 강력하게 호감을 드러냈던 옥순이 아닌, 영숙을 최종 선택했습니다.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출연진들의 일거수일투족에 관심이 쏠리기도 했는데요.

최종 선택을 앞두고, 최근 영숙이 자신의 SNS에 올린 게시물이 ‘스포일러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꽃과 가방을 선물 받은 사진을 올려 누군가와 연애 중인 듯한 분위기를 풍긴 것, 선글라스 캐릭터가 담긴 책을 캡처해 올려 광수의 이미지를 연상케 했다는 것을 짚어냈습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영숙은 이를 적극적으로 해명했는데요.

SNS에 올린 게시물들은 모두 광수와 상관이 없으며, 스포일러 의도가 없었다는 것.

옆에 앉은 광수는 “(선글라스 캐릭터)나 아니었어?”라고 물었고, 재차 영숙은 “아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두 사람은 최종 선택 이후 방송에 방해가 되지 않기 위해, 최대한 조심하며 데이트를 해왔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차에서 도시락을 먹으며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고.

방송을 통해 커플이 된 후 지금까지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은 근황을 전해 부러움을 안겼습니다.

해당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영상 출처=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3
+1
0
+1
0
+1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