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 성공한 거 같아 속 후련하냐” 끝까지 저울질하다 영숙 선택한 광수에 시청자 ‘싸늘’

22
https://cdn.moneycode.kr/2022/08/18113954/7302b088-988c-4bd5-a2a9-429276c7abe5.png

‘나는 솔로’ 9기 광수(가명)의 최종 선택에 시청자들이 싸늘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9기 솔로남녀 12인의 최종 선택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제작진은 상대에게 마지막으로 자신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줬습니다.

이에 광수는 영숙을 불렀는데요. 그는 “네 덕분에 참 많이 웃었다”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어 옥순을 부르며 “너 때문에 참 많이 울었다”고 말했는데요.

광수는 “둘한테 확신을 주지 못해서 미안하다. 나도 내 불안 때문에 그랬던 것 같다. 근데 난 최종 선택에서 최선의 선택을 하겠다. 내 선택을 존중해달라. 나도 네 선택을 존중하겠다. 둘 다 고맙다”고 털어놨습니다. 자리로 돌아간 그는 주저앉아 오열했는데요.

함께 눈물을 흘리는 영숙과 달리 옥순은 굳은 표정을 풀지 못했습니다. 그는 옆에 있던 현숙에게 “뭐 어쩌자는 거냐”며 “이제 한 명이랑만 해라”라며 답답해 했는데요.

이후 광수와 옥순은 마지막 1대1 데이트에 나섰습니다. 광수는 “그래도 첫 선택을 나한테 와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날 이후로 완전 다른 사람이 된 거나 마찬가지다.그때 네가 나 선택해주지 않고 지나쳐서..”라고 말했는데요.

처음부터 옥순이 자신을 선택했다면, 더 확신을 주는 이야기를 많이 했을 거라는 것.

비록 옥순은 첫 선택에서 광수 옆에 앉지 않았지만, 이미 자신의 마음을 충분히 표현했다고 말했는데요.

이에 그는 “나 오늘 하얀색 원피스 입고 있을 거다. 하얀색 원피스 입은 사람 골라라”라며 다시 한번 마음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광수는 대답을 피했는데요.

이후 영숙과의 데이트도 이어졌습니다. 광수는 “내가 야속하지 않냐”고 물었는데요. 영숙은 “야속하기는 하지만 ‘다 사정이 있겠지’라고 생각한다”고 답했습니다.

광수는 “다른 사람 입장까지 생각해주시고 참 감사하다”고 말했고, 영숙은 “제가 좋아하는 건 제 마음이다. 거기에 보답을 못 한다고 힘들어하시고, 고민하실 필요없다”고 전했는데요. 그러면서 “마음이 다할 때까지, 없어질 때까지 마음을 다 쓰는 게 내 방식”이라고 덧붙였죠.

자신의 징크스로 인해 끝까지 두 사람에게 여지를 줬던 광수는 최종 선택에서 옥순이 아닌 영숙에게 이름을 전달,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광수는 “영숙 씨는 저 때문에 상처받았는데도 제가 우는 모습을 보고 제 아픔을 헤아리더라. ‘성숙한 사람이구나’ 싶었다. 나이는 어리지만 성숙한 면이 있다고 생각했다”며 선택의 이유를 전했죠.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반응은 싸늘했는데요. “카페에서 선택할 듯 여지는 왜 준거임? 옥순한테 끝까지 기대감 갖게 만들어 놓고는 잔인하게 짓밟고 끝내버리네 복수 성공한 거 같아 속이 후련하냐”, “본인은 징크스 때문에 상처받기 싫고, 다른 사람은 상처받아도 된다는 건가요?”, “자기를 첫날 선택하지 않은 것에 대한 복수”, “가장 솔직하지 못했던 사람은 광수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영상출처=나는 솔로>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5
+1
2
+1
6
+1
20
+1
0

22

      • 옥순 은 자신 자기중심 인사람 같다
        왜 광수 만 비판하냐 정당한거지 제데로 선택 하고자 노력 했는데 옥순 은 자신 만만한 모습 이나 영숙이 더사랑 스럽고 💕 디테일한 사랑 을 히기에 적합 하다 잘선택 했다

        응답
    • 지혜 롭게 선택 하고자 노력한 광수를 왜 함부러 판단하냐 신중하게 잘 영숙 을 선택했다 옥순을선택했다면 광수가 힘들고 옥순도 힘들어서 안맞고 헤어졌을것이다 영숙 과 아름다운 사랑 을 이뤄나가고 결혼 했음 을 진심 바래본다 좋은 소식 기다려 봅니다 힘내세요 남의 판단 에 쏠리지 말구요 방송도 신경넘쓰지 말고요

      응답
  1. 결혼상대고르는데 당연 저울질해야지 쪼는성격보다는 이해하고 배려하는 사람 선택하는게 맞지않나 결혼후에 살아갈날을 생각해야지

    응답
  2. 한마디로 말해서 사람 가지고 논꼴 광수는 자신만 알아주기만 바라는사람 영숙이가 딱짝이네 광수와 영숙이는 어울리는사람들 광수가 옥순 선택안하길 잘했음 광수한데 옥순이 아깝다 옥순 와이팅?~~~~

    응답
  3. 옥순 은 자신 자기중심 인사람 같다
    왜 광수 만 비판하냐 정당한거지 제데로 선택 하고자 노력 했는데 옥순 은 자신 만만한 모습 이나 영숙이 더사랑 스럽고 💕 디테일한 사랑 을 히기에 적합 하다 잘선택 했다

    응답
  4. 옥순은 좀…..이기적? 자기중심적이야.
    배려도 없는서 같어…인격이 모자란다 해야하나?
    욕심만 많아가지고…..여우같어…
    비호감

    응답
  5. 저두…광수님이 정말 지혜롭게 잘~선택한것같은데요?영숙은 끝까지 배려하고 넘…사랑하는게 보였고…결말이 완전 최고 좋았는데…첫선택에옥순이~오히려 여러명 겹치는게 싫다는 이유만으로 올바른선택을 안했는데…?나같아도 영숙 선택했을것같아요!!!

    응답
  6. 저두…광수님이 정말 지혜롭게 잘~선택한것같은데요?영숙은 끝까지 배려하고 넘…사랑하는게 보였고…결말이 완전 최고 좋았는데…첫선택에옥순이~오히려 여러명 겹치는게 싫다는 이유만으로 올바른선택을 안했는데…?나같아도 영숙 선택했을것같아요!!!

    응답
  7. 영숙이랑 되길 진짜 바랬는데…설레였던 사람보다 결혼을 전재로 생각하면 자기주장이 강한 설렘쪽보다…자길더 생각해주는 영숙을 선택하는게 정말 지혜롭다고본딘!!광수는 철이 없는 남자가 아니라는거지!!여자를 외모만보고 골랐음 실망스러웠을텐데 영숙이 많이 운만큼 이데부터라도 잘 해주길…^^

    응답
  8. ㅎㅎ 징크스는 무신~저울질하는거지 괜히 정신과 의사겟어요?
    의사중에 정신과 의사는 만나지 말라는 소문이~같이 울해진다고~
    내가 아는 정신과 의사들이~~

    응답
  9. 광수야 너도 그러는거 아니다.
    딱봐도 복수 하는거 같더라~
    정신과 의사 라면서 어찌 사람을 그런식으로…
    그러면서 너가 울면 사람들이 동정심이 생길거라 생각했니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