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타고 강남 누볐던 비키니女의 ‘상상초월’ 경찰 소환룩

5
https://cdn.moneycode.kr/2022/08/18214722/761d73eb-4660-4ba5-808b-090a791287f2.jpg

서울 강남 등 도심 한복판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오토바이를 탄 여성이 ‘상상초월’ 경찰 소환룩을 선보였습니다.

여성 A 씨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분량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는 “‘강남 분노의 질주’ 경찰 조사 받으러 간다”는 멘션으로 영상 속 상황을 설명했는데요.

노란색 페라리를 타고 온 A 씨는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나타났습니다. 고급스러운 티아라까지 갖추고 서울 강남경찰서 계단 위를 올랐습니다.

해당 영상은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돼 눈길을 끌었는데요. A 씨는 경찰서 앞에서 턴을 한 뒤 마지막 포즈를 취했습니다.

앞서 트위터 등 주요 SNS,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달 말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은 남녀가 비를 맞으며 오토바이를 타는 사진 및 영상이 업로드 됐는데요. 목격담까지 전해지면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당시 오토바이를 운전한 남성은 유튜버 BOSS J로 알려졌는데요. 동승한 A 씨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인물입니다.

한편 경찰은 유튜버 BOSS J와 A 씨를 경범죄처벌법상 과다노출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5
+1
1
+1
3
+1
14
+1
3

5

  1. 아무리 민주주의 나라지만 성인이면 자기 앞가림은 할 줄 알아야 한다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라는 말도 있다 여기는 미국이 아니고 동방예의지국 대한민국이다 앉을 때 설 때를 알아야 한다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