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가 최근 자기 친여동생 처럼 아끼고 있는 여성의 정체

0
https://moneycode.kr/wp-content/uploads/2022/08/contentv_feelthemovie_3345_6alX0vUN4B_feat.webp

송혜교의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 촬영 종료! 어떤 작품?

지난 16일 송혜교가 한 드라마 종방연 파티에 참석한 모습이 매체를 통해 알려져 해당 작품과 출연진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배우 임지연과 송혜교가 훈훈한 투샷 셀카를 찍은 사진으로 송혜교와 임지연이 친자매 처럼 다양하게 서로 부둥켜 안고 찍은 모습이 담겨있다.

두 여성 배우가 화장기 없는 얼굴과 편안한 옷차림으로 오래간만에 셀카를 선보여서 해당 사진은 큰 화제를 불러왔다. 두 사람은 얼마전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함께 촬영했으며, 드라마 촬영은 종료되었다.

<더 글로리>는 건축가를 꿈꾸던 주인공이 유년 시절 학교 폭력으로 영혼까지 망가진 이후, 자신에게 상처를 준 가해자 아이의 담임교사가 되어 복수를 강행한다는 내용이다.

<도깨비>,<미스터 션샤인>,<더 킹>의 김은숙 작가가 집필하고 <비밀의 숲>,<청춘기록>을 연출한 안길호 PD가 연출을 맡았다.

송혜교가 복수를 꿈꾸는 주인공 문동은을, 드라마 [장미맨션], [웰컴2라이프], 영화 <유체이탈자>, <타짜: 원 아이드 잭>의 임지연이 학교폭력 주동자인 박연진을 연기했다.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동백꽃 필 무렵], [라이브], 영화 <특송>, <빛과 철> 등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존재감을 발휘해온 염혜란은 또 다른 폭력의 피해자인 강현남으로 활약한다. 극 중 강현남과 문동은은 함께 손을 잡게 될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이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주목된다.

여기에 이도현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에 이어 [오월의 청춘], [멜랑꼴리아]까지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도현은 비밀스러운 사연을 지닌 주여정으로 분할 예정이며 박성훈, 정성일등의 믿보배 배우들도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높은 완성도를 기대하게 한다.

<더 글로리>의 넷플릭스 공개 시기는 미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