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적인 문제’ 선 긋던 남태현, 돌연 사과문 삭제…서민재 외모 논란까지

0
https://cdn.moneycode.kr/2022/08/23102719/9c6239bf-9c59-41bf-a6b1-4228481d7b98.jpg

‘사우스클럽’ 남태현이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여자친구 서민재 폭로를 ‘사적인 문제’로 규정하더니 이틀 만에 사과문을 삭제, 진정성에 의구심이 드는 상황입니다.

23일 기준 남태현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21일 업로드 됐던 사과문이 사라진 상태인데요.

마지막 게시물은 지난 6월 공개한 본인 사진. 이 외에도 밴드 공연 사진 등은 그대로 남겨뒀습니다.

서민재 SNS 글로 촉발된 마약 투약 의혹은 현재 진행형. 서울 용산 경찰서는 21일 이번 사태와 관련한 내사에 착수했는데요. 추후 경찰 조사를 통해 필로폰 투약 진위 여부가 밝혀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 가운데 온라인상에서는 서민재의 달라진 외모 관련 여러 추측이 빚어지고 있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그가 출연한 채널A ‘하트시그널3’ 당시 모습과 현재 서민재 사진을 비교하는 글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생기발랄했던 이전과 달리 어딘지 모르게 수척해보인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앞서 서민재는 지난 20일 SNS를 통해 “남태현 필로폰 함”, “주사기 나한테 있다”, “남태현이랑 나 뽕쟁이”, “그땐 사랑” 등 글을 적어 논란이 일었는데요.

하루 뒤인 21일 그는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과 약을 적정량보다 많이 먹었다. 현재도 정확히 기억을 못 할 정도로 이성을 잃은 상태였다”며 “연인과 서로의 잘못으로 인해 다툼이 있었다”고 해명했습니다.

남태현 또한 “연인 사이에 다툼이 있었지만 화해했다. 사적인 문제로 이렇게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사진출처=SNS>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1
+1
2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