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 두고 싶은 사람들이 가진 특징 4가지

0
https://cdn.moneycode.kr/2022/08/23113225/sfgv.jpg

1. 들을 줄 모른다.

자기가 하고 싶은 말만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한번 말을 시작하면 쉬지 않고 울분을 토해내듯 말을 쏟아냅니다.

그 말 대부분은 정제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거친 표현과 단어들이 섞여 있습니다.

그렇다고 상대가 하는 말을 듣지도 않습니다. 이런 스타일의 사람들에게는 사람들이 붙지 않습니다.

2. 발전 없이 제자리에 머문다.

사람은 나이를 먹으면 변할까요? 아닙니다. 사람은 나이가 든다고 해서 변화하고 발전하지 않습니다. 스

스로 인지하고 노력해야 발전이 이뤄지는 것입니다. 실제로 우리 주변을 보면 나잇값을 못하는 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처럼 떼쓰고 성장기별로 수행해야 할 과업을 이루지 못한 이들은 사람들로부터 기피대상이 됩니다.

3. 매사에 부정적이다.

무슨 일을 하든 부정적으로만 생각하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회사일을 할 때도 긍정적으로 생각해볼 수 있음에도 일단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봅니다.

부정적으로 생각하기라는 습관이 몸에 배인 상태인 겁니다. 이런 이들과 함께 하면 피곤하기 마련입니다.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든 기쁜 일이 있든 그것조차 부정적으로 해석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4. 함부로 말한다.

사람들이 기피하는 사람들의 특징 가운데 가장 큰 것은 아마 함부로 말하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자기가 뭐라도 된 줄 아는양 상대를 쉽게 잣대질 하고 쉽게 판단합니다. 그리고 자기만의 도식에 갇혀 무례한 말을 토해냅니다.

상대의 자존감과 자존심을 깎아내리는 발언을 하는 이들과는 상대해줄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