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샷 필수! 스타들이 찍고 간 서울 핫플레이스 BEST 4

0
https://cdn.moneycode.kr/2022/08/23115134/dbf.jpg

시리즈여플의 카드뉴스
인증샷 필수! 스타들이 찍고 간 서울 핫플레이스 BEST 4
네이버 여행플러스
2만 팔로워
2022.08.21. 20:05 2 읽음

숨이 막힐 듯 뜨거운 공기가 한없이 무기력하게 만드는 8월, 더위를 피해 실내 공간에서 산뜻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주목해 보자.

지금 누구보다 바쁜 스타들이 발 빠르게 다녀온 서울 핫플레이스 4곳을 소개한다. 예민한 감각으로 골라낸 공간에서 특별하게 빛나는 여름을 만들어보자.

1
북아현 헤비사이드
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와 세븐틴 승관이 만난 이곳은 주택을 개조한 카페 헤비사이드. 가정집에 있던 정원과 테라스를 그대로 남겨 편안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감성 있는 인테리어에 조용한 공간을 찾는 이들이 즐겨 찾는다.

이미지 출처 = 안소희 youtube 캡쳐

북아현 헤비사이드
큰 창문이 많은 구조로 채광이 좋아 사진이 잘 나온다는 방문 평이 유독 많다. 커피, 차, 와인, 맥주를 아우르는 음료 메뉴와 브런치 및 디저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방문 시간에 따라 식사와 후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 안소희 youtube 캡쳐

2
후암 콤포트서울
블랙핑크 제니가 방문해 많은 화제를 모은 콤포트 서울. 포토그래퍼, 비주얼 디렉터 등이 뜻을 모아 만든 복합문화공간으로 독특한 인테리어를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1층 편집숍, 2층 전시관에 이어 4층에는 카페가 자리를 잡았다. 자체 제작한 굿즈와 패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옥상에 위치한 테라스는 우거진 숲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폿이다.

3
논현 웰컴투유토피아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방문한 카페 웰컴투유토피아는 입구에서부터 핑크빛 배롱나무가 시선을 끈다. 공간 구성은 1층, 2층, 테라스와 야외 정원으로 나눠져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현대 미술의 대가 데이비드 호크니의 한정판 서적이 시선을 끈다. 페인팅 작품과 설치 예술 등을 만날 수 있어 아티스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북유럽 스타일의 빈티지 가구가 곳곳에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토피아 라떼와 크림커피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에스프레소와 우유가 어우러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4
성수 파티세리 후르츠
신상 카페들이 잇따라 문을 여는 성수동에서 강민경이 선택한 카페는 파티세리 후르츠이다. 자연과 사람에 가치를 두고 신선한 과일로 무스 케이크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과일보다 더 진짜 과일 같은 비주얼인 케이크 종류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저트와 함께 커피, 차, 과일청 에이드 등을 판매한다. 매장은 아늑한 분위기가 특징이며 야외에도 좌석이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글 = 여행+ 정미진 에디터
*사진 = 개별 출처 기입

여행플러스가 추천하는 글

»벌써 왜 이리 더운게냐… 도심 속 휴양지 ‘프라이빗 풀캉스’ 3선

»5월에만 짧게 볼 수 있는 꽃, 샤스타데이지를 찾아 떠난 서산 여행

»사막 정원 미국, 조슈아트리국립공원 깨알꿀팁

»“이것만 알면 된다” 스리랑카 지역별 여행꿀팁

»133년 만에 최초 공개된 물랑루즈 풍차 속 비밀의 방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