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 성생활 노력할게!”…허니제이가 받은 ’29금’ 집들이 선물들

0
https://cdn.moneycode.kr/2022/08/24152319/1d6d8417-f4fa-4c43-9c97-ffe102ea8e8c.png

‘홀리뱅’ 크루원들이 수장 허니제이를 위한 ’29금’ 집들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홀리뱅 유튜브에는 지난 19일 ‘이걸 집들이 선물로..? 29금 선물받고 감격(?)한 허니제이!! 홀리뱅의 매콤한 집들이 파티를 공개합니다 [홀리뱅]’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홀리뱅이 허니제이의 집에 모였는데요.

이날 타로, 이븨, 뮬, 헤르츠는 성인용품 전문점에 방문했습니다. 허니제이를 위한 선물을 사기 위해서였죠. ‘핫’한 크루인만큼 집들이 선물도 ‘핫’했는데요.

먼저 허니제이가 받은 건 ‘홍콩 가는 티켓’이었습니다. 콘돔이었죠.

타로는 “이게 낀지 안 낀지 모를 정도라고 했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번째 선물은 섹시한 슬립 원피스였는데요.

이븨는 “홍콩 갈 때 공항패션이 중요하다”라며 고른 이유를 밝혔죠. 뮬도 “홍콩 가려면 필수 코스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허니제이는 찜찜한 표정으로 선물을 모두 받아들었는데요.

이때 타로가 “비행기 안에서 심심할 수 있다. 우리 마음의 양식 쌓으려면 책 읽어야겠죠?”라며 마지막 선물을 예고했죠.

뮬은 “근데 이건 저희 모두의 것이다. 보고 나서 저희 1번씩 다 봐야한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마지막 선물은 성인용 책이었는데요. 성관계 시 다양한 체위 등을 사진으로 설명한 거였죠.

허니제이는 가소롭다는 듯 웃었습니다. 그는 “이게 필요하니?”라고 여유롭게 말했죠.

하지만 책을 펼쳐보자 29금 이상의 놀라운 사진을 볼 수 있었는데요. 타로는 “이런 자세로도 하냐”라고 기겁했습니다.

끝으로 허니제이는 “너희들이 나의 성생활까지 걱정해주고 너무너무 고맙다. 건강하고 밝은 활기찬 성생활 해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훈훈하게 마무리했는데요.

한편 홀리뱅은 엠넷(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최종 1위를 차지,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진출처=홀리뱅 유튜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
0
+1
2
+1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