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빽가 라이브가…” 반전의 연속인 ‘코요태’ 킬링보이스(영상)

0
https://cdn.moneycode.kr/2022/08/25101550/ff8af7cc-e6c2-47ae-b599-4100f7edf849.png

‘코요태’가 23년 장수그룹의 위엄을 보여줬습니다.

딩고 ‘킬링보이스’에는 지난 23일 코요태가 등장했습니다. 코요태는 밝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었죠.

김종민은 “사실 여기 굉장히 발라드 하는 분들 많이 오는 걸로 알고 있다. 오늘 댄스로 저희가 찾아왔다”라고 소개했습니다. 빽가는 “오늘 저희 가창력보다는 흥을, 여러분의 흥을 돋우러 나왔다”고 덧붙였는데요.

첫 번째 곡은 ‘굿 굿 타임'(Good Good Time)이었습니다. 빽가의 선창으로 유쾌하게 노래를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김종민이 첫 파트부터 가사를 틀려 웃음을 자아냈죠.

이어 ‘아하’, ‘만남’, ‘실연’ 등을 차례대로 불렀는데요.

김종민이 곡의 전체적인 흐름을 이끄는 ‘파란’부터, 인생곡인 ‘우리의 꿈’으로 의외의 음색을 자랑했습니다. 안정적인 라이브에 간단한 안무까지 곁들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빽가도 랩만 하는 게 아닌 곡 전반의 흥을 끌어 올렸습니다. 쉴 틈 없이 추임새를 넣고 곡에 강렬한 음색으로 포인트를 줬죠.

신지의 가창력은 두말할 게 없었는데요. 성대결절로 과거 노래를 부르기 힘겨워 하기도 했지만, 명불허전 클래스를 보여줬습니다.

네티즌들은 영상을 본 후 “김종민이 라이브를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다”, “빽가 랩만 잠깐 하는줄 알았는데 안 부르는 부분이 없다. 씨디 삼켰다”, “코요태 23년 장수하는 이유가 있다. 다들 라이브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사진·영상출처=유튜브 ‘딩고’>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